Loading

[최상단 공지사항]
※view 버튼과 제목 옆 +1 버튼을 눌러주시면...제 기분이 좋아집니다(-_-;) 많이 눌러주세요.

공지사항 2017.10.31 00:17

늦게나마 돌아왔습니다.



그간 긴 시간이었는데 결국 공시생 신분을 탈출하고 다시 공지사항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오늘이 2017년 10월 31일인데, 11월 6일 임용식이라네요. 2003년 대학 생활 때 서울로 올라가서 대학, 군대(서울 수방사), 알바, 첫 취업, 5년간의 공시생활... 총 14년의 서울 생활을 마무리하고 포항으로 돌아왔습니다. 아마 무슨 행사나 출장 없는 한은 서울 가기 힘들 듯. 그래도 우리에겐 택배가 있으니까(?) 그정도야 뭐..


5년 간의 흔적과 자료, 합격수기 등은 카페(링크)에 저장해두었습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쪽을 참고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합격수기는 사진 몇 장을 올리지 못해 조만간 그 부분이 수정될 예정입니다.


어쨌거나 5년이란 시간이 지났기 때문에 저나 제 주변의 환경이 꽤 많이 변했습니다. 거기에 대해 몇 가지를 미리 써 둘까 합니다.


ㄱ. 메이플스토리를 다시 잡는 건 힘들 것 같습니다. 너무 많이 변했더군요. 메이플2는...제 컴이 버틸지 어떨지... 블로그 주소는 그대로 유지하되 그냥 일기장 정도로만 유지합니다. 기존 글은 정리하지 않고 유지합니다. 왼쪽 트위터 위젯도 제 계정 글을 보여주는 위젯으로 바꿨습니다. 사이드 아래 링크는 곧 정리합니다. 인소야는 결국 폐쇄됐더군요. 이 글을 빌려 피아님께 수고하셨다는 말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블로그명은...사이트 주소에 메이플스토리가 있어서 그대로 유지할까 생각중입니다. 제목이 뭐가 중요해...


ㄴ. SNS는 트위터를 하면서 인스타그램을 같이 돌릴 예정입니다. 페이스북은 그닥... 트위터 팔로잉도 날 잡아서 정리할 계획입니다.


ㄷ. 저는 긴 글을 쓰는 걸 좋아하는데 아마 시간이 안되겠죠. 최대한 노력해 보겠습니다. 아마 제가 자주 하는 게임이나 애니메이션 리뷰 쪽을 쓰고 아무래도 공무원이니 시사글은 좀... 생각나는 데로 이것저것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mazefind

신고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