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뭐 구질구질한 시작은 생략하고 바로 설명부터 하겠습니다. 금/토요일 동안 장난 아니었는지라;

 

일단 평가부터 말하면 단 한마디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이건 테트리스(리듬게임이)다!

 

아이템(번호로 보내는 것까지 동일)도 있고 체력도 있고 죽는것도 있고...으음 테트리스 맞습니다;

노템과는 뭔가 다른 컨트롤이 요구됩니다...다만 1번 다굴이 극심한 만큼 '랜덤 플레이어 공격키'같은걸 만들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흐음;

상당히 재미있습니다. 미션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이게 10%도 안되는 요소라니 뭔가 대박날것 같아요.

 

 

일단 제일 처음 방을 만들때부터 선택을 아이템모드로 해야 합니다. 만들었을때의 방도 다릅니다.

 

 

 

 방 만들기 버튼 새로 등장

 

 

방 모양도 다르다 뭔가 무서워보이는 디스크;

 

 

일단 방에 들어가면 좀더 큼직하게 변한 번호가 눈에 띄는군요. 이번 아이템전을 고려한 패치 같습니다. 일단 대기실에서는 아이템/노템 모드를 판단할 수 없기 때문에 빠른 시작으로 가는 분들은 이점 유의하실 바랍니다.

 

 

 

 

 

이지나 노멀에서는 좀 쉬울지(내가 많이 한건가-ㅅ-) 모르겠는데 하드에서는 장난 아닙니다. 예로 라잇하우스에서 스업3+폭탄3레벨이 걸린다거나 에너미에서 페이드out+스피드다운 걸리면 그냥 죽었다고 봐도 됩니다[...]

 

각 아이템은 중간중간 떨어지는 ? 노트를 클릭해 얻을 수 있으며 30노트를 성공시킬 경우 레벨업을 하게 됩니다.

 

 

3레벨 폭탄은 정말 길게 느껴진다.

 

아이템은 아래 그림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fade의 경우 어떤게 in이고 out인지 모르겠습니다;

(아래 아이템 명칭은 제가 임의로 붙인 가칭입니다)

 

 

 

 

 

판정사진은 없습니다만 아이템전은 일단 게이지가 얼마나 차 있는지가 1차 기준입니다. 그걸로 가릴 수 없을 경우 정확도로 승부를 봅니다. 그러니까 조금 덜 맞추더라도 상대방 전멸 - 이나 내가 체력이 제일 높다 - 일 경우 승리합니다.

 

-mazefi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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