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원고지 - 2012년 04월
* 그 달 남긴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넥슨홈의 말 중에서 필요한 것들을 모아두는 글입니다.
* 다른 온갖 잡다한 것들은 http://blog.daum.net/mazefind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다른 [가메톡블로그들 모음]
구글 맵이 만우절을 맞이해서 지도를 8비트로 바꿨슴다. 쯔꾸르 생각난다.
제작년 만우절때 프로필 사진을 '빨간색 → 파란색'으로 바꾼 적이 있는데, 정말 아무도 못 알아보길래 그 뒤부터는 만우절 이벤트를 포기함. 듣보잡 유저에겐 프로필 사진이 정말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특정 주소로 이동하는 크롬용 웹 확장프로그램 제작 (1) (2)
‘100분토론’ 조동원 “저는 모르죠”…객석 황당 초토화
내가 보기에 아무리 날고 기어도 70%는 불가능한 수치다. 네임드 유저 분들이 진짜 공약이니 뭐니 지킬 생각이 있다면 60-65 수준의, 실현가능한 범위를 기준으로 공약을 걸어야 하지 않았을까. 투표율이 다다익선인건 맞지만 이 부분은 좀 아쉽단 말이지.
올해 선거 결과 내맘대로 정리해보면 1. 김용민이 야권 욕 다 먹었다. 2. 이인제는 전설이 되어가고 있음 3. 언론파업이 선거전에 독이 된것도 사실 4. 결국 접전지는 다 ㅅ나라당 차지 5. 결국 공천을 받아야 한다. 무소속 나가면 ㅈ망.
새누리당의 1당 확정은 사실 화가 안 난다. 내가 정말 화나는 건 성폭행범이랑 논문 표절범이 국회의원이 되었다는 거. 아니 새누리당 뽑는건 좋다 그거야. 그렇다고 해도 인간이 아닌건 뽑으면 안되지.
RT @RYU_TAKU 아니 누가 공지영 코스프레를 보고 싶어하고, 이외수 삭발한 걸 기대하겠냐. 말도 안되는 농담 따먹기 하고 있을 시간에 좀 더 진정성 있고 실현 가능한 무언가로 다가서야지 이제 와서 씨발 역시 20대 니들은 답이 없다. 라고 나오면 4년후도 마찬가지다.
문구점 들어갈 때는 몰랐는데 나오면서 깜놀
RT @ihstory 추억의 메신저 '버디버디'가 결국 시대의 변화에 적응하지 못하고 서비스를 종료하는군요. 한 세대를 대표하는 아이콘이었는데 안타깝습니다.
어쩌다보니 미투데이에서 한류에 빠진 "외국인"이 미친신청을 하길래 받아줬음. 이쪽 사람들의 세력도 만만치 않구나.
자꾸 기계교 이야기가 나오는데 애당초 기계교라는게 '보드게임'인 워해머의 설정이니 게임중독과 연결짓는 것도 웃긴 이야기고, 더욱이 뉴스의 기계교는 워해머 기계교완 아무 관련도 없었다고. 그런데 각종 블로그로 전파된 오보들이 오리지널보다 영향력을 끼치는 현상이 발생; 이게 SAC라는 것인가.
훼미리마트 1800원짜리 참치마요 (줄)김밥을 샀는데 뭔가 있어야 할 재료 대신에 달걀지단 비슷한게 들어간 걸 보고 물가가 역시 오르고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예전이라면 이 자리에 햄이나 맛살이 있었을텐데
RT @ejmake 초딩들과 개중딩들의 이론에 따르면 스타2가 부분유료화로 바꿔야 뜰수 있대. 메이플 처럼 게임은 공짜인데 캐쉬지르면 미네랄채취량 두배되고 그러면 참 재미있겠다 이놈들아. 스타1은 무료라서 흥했냐. 양심은 너네 마음속에 있는거야.
드보르잡 선생의 쌩얼 개드립은 네이버 실검 1위를 노린 고도의 노림수가 분명해보인다. 그렇게 드보르잡에서 탈출하고 싶었던 것입니까.
난 기득권자인건가; RT @goodhyun 생각해 보면 진짜 진짜 기득권은 hwp만 쓰시는 분들이 아닐까 싶다.
RT @kkendd 구글 드라이브 대박이다... 720p .mkv 영상을 넣어서 브라우저로 열었더니 유튜브같은 창에서 스트리밍으로 재생된다...
이 대통령은 체육, 음악 등 특별활동을 강화해 학생간 신뢰를 회복함으로써 학교 폭력을 줄여나가야 한다고 방향을 제시했다. - 가카, 부모들이 허락을 안해줄 텐데요
RT @YuzAi_: 6억 2천을 현찰로 들고 오시는 어머니의 패기.jpg
니코동 영상 백업 중에서(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