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최상단 공지사항]
※view 버튼과 제목 옆 +1 버튼을 눌러주시면...제 기분이 좋아집니다(-_-;) 많이 눌러주세요.

MapleStory/├ Patch info 2012.01.07 03:41

[T12415]이너어빌리티 종류 정리

# 이너어빌리티 자료를 표로 정리합니다. T12415 기준. 출처는 사우스페리. 게임 내부 원본 데이터와 용어 정리에 약간의 차이가 존재합니다. 사우스페리와는 순서가 다릅니다.


# 제일 밑에도 적혀 있지만 제 글은 퍼갈 수 있습니다. 단, 출처를 인터넷 주소(maplestory.pe.kr)로 남겨주세요.


다들 아시겠지만 간단히 정리하면, 이너어빌리티는 총 3개가 있는데 명예 레벨이라는 것을 올려서 해금이 가능합니다. 그럼 명예 레벨은 어떻게 올리느냐? 아스완해방전을 열심히 하면 오릅니다. 2레벨에 첫번째가, 30레벨에 2번째가, 70레벨에 3번째 이너어빌리티가 해금.

.

근데 이 능력치가 랜덤하게 등장하므로 마음에 들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서큘레이터라는 소비아이템을 사용해 이를 재설정하는게 가능합니다. 현재 테섭에서는 낮은 등급의 서큘레이터만 판매. 높은 등급이 캐시인지 다른 해금조건이 있는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데이터상의 이너어빌리티는 레벨도 존재하고 그럼 레벨업이라는 내용도 포함되어 있을텐데 현재 뭘 어떻게 하면 레벨업이 되는지도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길.


이하 내용은 표가 많아 한글2010으로 작성해 올립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STR 증가 : STR이 증가한다.


01

STR +1

21

STR +21

02

STR +2

22

STR +22

03

STR +3

23

STR +23

04

STR +4

24

STR +24

05

STR +5

25

STR +25

06

STR +6

26

STR +26

07

STR +7

27

STR +27

08

STR +8

28

STR +28

09

STR +9

29

STR +29

10

STR +10

30

STR +30

11

STR +11

31

STR +31

12

STR +12

32

STR +32

13

STR +13

33

STR +33

14

STR +14

34

STR +34

15

STR +15

35

STR +35

16

STR +16

36

STR +36

17

STR +17

37

STR +37

18

STR +18

38

STR +38

19

STR +19

39

STR +39

20

STR +20

40

STR +40


민첩성을 힘으로 전환 :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일정 비율만큼 STR이 증가한다.


01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만큼 STR 증가

02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만큼 STR 증가

03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만큼 STR 증가

04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만큼 STR 증가

05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2%만큼 STR 증가

06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2%만큼 STR 증가

07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2%만큼 STR 증가

08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2%만큼 STR 증가

09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3%만큼 STR 증가

10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3%만큼 STR 증가

11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3%만큼 STR 증가

12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3%만큼 STR 증가

13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4%만큼 STR 증가

14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4%만큼 STR 증가

15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4%만큼 STR 증가

16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4%만큼 STR 증가

17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5%만큼 STR 증가

18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5%만큼 STR 증가

19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5%만큼 STR 증가

20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5%만큼 STR 증가

21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6%만큼 STR 증가

22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6%만큼 STR 증가

23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6%만큼 STR 증가

24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6%만큼 STR 증가

25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7%만큼 STR 증가

26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7%만큼 STR 증가

27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7%만큼 STR 증가

28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7%만큼 STR 증가

29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8%만큼 STR 증가

30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8%만큼 STR 증가

31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8%만큼 STR 증가

32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8%만큼 STR 증가

33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9%만큼 STR 증가

34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9%만큼 STR 증가

35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9%만큼 STR 증가

36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9%만큼 STR 증가

37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0%만큼 STR 증가

38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0%만큼 STR 증가

39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0%만큼 STR 증가

40

AP를 직접 투자한 DEX의 10%만큼 STR 증가


DEX 증가 : DEX가 증가한다.


01

DEX +1

21

DEX +21

02

DEX +2

22

DEX +22

03

DEX +3

23

DEX +23

04

DEX +4

24

DEX +24

05

DEX +5

25

DEX +25

06

DEX +6

26

DEX +26

07

DEX +7

27

DEX +27

08

DEX +8

28

DEX +28

09

DEX +9

29

DEX +29

10

DEX +10

30

DEX +30

11

DEX +11

31

DEX +31

12

DEX +12

32

DEX +32

13

DEX +13

33

DEX +33

14

DEX +14

34

DEX +34

15

DEX +15

35

DEX +35

16

DEX +16

36

DEX +36

17

DEX +17

37

DEX +37

18

DEX +18

38

DEX +38

19

DEX +19

39

DEX +39

20

DEX +20

40

DEX +40


힘을 민첩성으로 전환 :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일정 비율만큼 DEX가 증가한다.


01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만큼 DEX 증가

02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만큼 DEX 증가

03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만큼 DEX 증가

04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만큼 DEX 증가

05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2%만큼 DEX 증가

06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2%만큼 DEX 증가

07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2%만큼 DEX 증가

08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2%만큼 DEX 증가

09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3%만큼 DEX 증가

10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3%만큼 DEX 증가

11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3%만큼 DEX 증가

12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3%만큼 DEX 증가

13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4%만큼 DEX 증가

14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4%만큼 DEX 증가

15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4%만큼 DEX 증가

16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4%만큼 DEX 증가

17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5%만큼 DEX 증가

18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5%만큼 DEX 증가

19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5%만큼 DEX 증가

20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5%만큼 DEX 증가

21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6%만큼 DEX 증가

22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6%만큼 DEX 증가

23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6%만큼 DEX 증가

24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6%만큼 DEX 증가

25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7%만큼 DEX 증가

26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7%만큼 DEX 증가

27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7%만큼 DEX 증가

28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7%만큼 DEX 증가

29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8%만큼 DEX 증가

30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8%만큼 DEX 증가

31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8%만큼 DEX 증가

32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8%만큼 DEX 증가

33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9%만큼 DEX 증가

34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9%만큼 DEX 증가

35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9%만큼 DEX 증가

36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9%만큼 DEX 증가

37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0%만큼 DEX 증가

38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0%만큼 DEX 증가

39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0%만큼 DEX 증가

40

AP를 직접 투자한 STR의 10%만큼 DEX 증가


행운을 민첩성으로 전환 :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일정 비율만큼 DEX가 증가한다.


01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만큼 DEX 증가

02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만큼 DEX 증가

03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만큼 DEX 증가

04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만큼 DEX 증가

05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2%만큼 DEX 증가

06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2%만큼 DEX 증가

07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2%만큼 DEX 증가

08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2%만큼 DEX 증가

09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3%만큼 DEX 증가

10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3%만큼 DEX 증가

11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3%만큼 DEX 증가

12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3%만큼 DEX 증가

13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4%만큼 DEX 증가

14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4%만큼 DEX 증가

15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4%만큼 DEX 증가

16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4%만큼 DEX 증가

17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5%만큼 DEX 증가

18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5%만큼 DEX 증가

19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5%만큼 DEX 증가

20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5%만큼 DEX 증가

21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6%만큼 DEX 증가

22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6%만큼 DEX 증가

23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6%만큼 DEX 증가

24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6%만큼 DEX 증가

25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7%만큼 DEX 증가

26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7%만큼 DEX 증가

27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7%만큼 DEX 증가

28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7%만큼 DEX 증가

29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8%만큼 DEX 증가

30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8%만큼 DEX 증가

31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8%만큼 DEX 증가

32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8%만큼 DEX 증가

33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9%만큼 DEX 증가

34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9%만큼 DEX 증가

35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9%만큼 DEX 증가

36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9%만큼 DEX 증가

37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0%만큼 DEX 증가

38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0%만큼 DEX 증가

39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0%만큼 DEX 증가

40

AP를 직접 투자한 LUK의 10%만큼 DEX 증가


INT 증가 : INT가 증가한다.


01

INT +1

21

INT +21

02

INT +2

22

INT +22

03

INT +3

23

INT +23

04

INT +4

24

INT +24

05

INT +5

25

INT +25

06

INT +6

26

INT +26

07

INT +7

27

INT +27

08

INT +8

28

INT +28

09

INT +9

29

INT +29

10

INT +10

30

INT +30

11

INT +11

31

INT +31

12

INT +12

32

INT +32

13

INT +13

33

INT +33

14

INT +14

34

INT +34

15

INT +15

35

INT +35

16

INT +16

36

INT +36

17

INT +17

37

INT +37

18

INT +18

38

INT +38

19

INT +19

39

INT +39

20

INT +20

40

INT +40


LUK 증가 : LUK이 증가한다.


01

LUK +1

21

LUK +21

02

LUK +2

22

LUK +22

03

LUK +3

23

LUK +23

04

LUK +4

24

LUK +24

05

LUK +5

25

LUK +25

06

LUK +6

26

LUK +26

07

LUK +7

27

LUK +27

08

LUK +8

28

LUK +28

09

LUK +9

29

LUK +29

10

LUK +10

30

LUK +30

11

LUK +11

31

LUK +31

12

LUK +12

32

LUK +32

13

LUK +13

33

LUK +33

14

LUK +14

34

LUK +34

15

LUK +15

35

LUK +35

16

LUK +16

36

LUK +36

17

LUK +17

37

LUK +37

18

LUK +18

38

LUK +38

19

LUK +19

39

LUK +39

20

LUK +20

40

LUK +40


지력을 행운으로 전환 :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일정 비율만큼 LUK가 증가한다.


01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만큼 LUK 증가

02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만큼 LUK 증가

03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만큼 LUK 증가

04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만큼 LUK 증가

05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2%만큼 LUK 증가

06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2%만큼 LUK 증가

07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2%만큼 LUK 증가

08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2%만큼 LUK 증가

09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3%만큼 LUK 증가

10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3%만큼 LUK 증가

11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3%만큼 LUK 증가

12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3%만큼 LUK 증가

13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4%만큼 LUK 증가

14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4%만큼 LUK 증가

15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4%만큼 LUK 증가

16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4%만큼 LUK 증가

17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5%만큼 LUK 증가

18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5%만큼 LUK 증가

19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5%만큼 LUK 증가

20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5%만큼 LUK 증가

21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6%만큼 LUK 증가

22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6%만큼 LUK 증가

23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6%만큼 LUK 증가

24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6%만큼 LUK 증가

25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7%만큼 LUK 증가

26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7%만큼 LUK 증가

27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7%만큼 LUK 증가

28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7%만큼 LUK 증가

29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8%만큼 LUK 증가

30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8%만큼 LUK 증가

31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8%만큼 LUK 증가

32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8%만큼 LUK 증가

33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9%만큼 LUK 증가

34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9%만큼 LUK 증가

35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9%만큼 LUK 증가

36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9%만큼 LUK 증가

37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0%만큼 LUK 증가

38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0%만큼 LUK 증가

39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0%만큼 LUK 증가

40

AP를 직접 투자한 INT의 10%만큼 LUK 증가


모든 능력치 증가 : 모든 능력치가 증가한다.


01

올스탯 +1

21

올스탯 +21

02

올스탯 +2

22

올스탯 +22

03

올스탯 +3

23

올스탯 +23

04

올스탯 +4

24

올스탯 +24

05

올스탯 +5

25

올스탯 +25

06

올스탯 +6

26

올스탯 +26

07

올스탯 +7

27

올스탯 +27

08

올스탯 +8

28

올스탯 +28

09

올스탯 +9

29

올스탯 +29

10

올스탯 +10

30

올스탯 +30

11

올스탯 +11

31

올스탯 +31

12

올스탯 +12

32

올스탯 +32

13

올스탯 +13

33

올스탯 +33

14

올스탯 +14

34

올스탯 +34

15

올스탯 +15

35

올스탯 +35

16

올스탯 +16

36

올스탯 +36

17

올스탯 +17

37

올스탯 +37

18

올스탯 +18

38

올스탯 +38

19

올스탯 +19

39

올스탯 +39

20

올스탯 +20

40

올스탯 +40


공격력 증가 : 공격력이 증가한다.


01

공격력 +3

16

공격력 +18

02

공격력 +3

17

공격력 +18

03

공격력 +3

18

공격력 +18

04

공격력 +6

19

공격력 +21

05

공격력 +6

20

공격력 +21

06

공격력 +6

21

공격력 +21

07

공격력 +9

22

공격력 +24

08

공격력 +9

23

공격력 +24

09

공격력 +9

24

공격력 +24

10

공격력 +12

25

공격력 +27

11

공격력 +12

26

공격력 +27

12

공격력 +12

27

공격력 +27

13

공격력 +15

28

공격력 +30

14

공격력 +15

29

공격력 +30

15

공격력 +15

30

공격력 +30


일정 레벨 당 공격력 증가 :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이 1씩 증가한다.


01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21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02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22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03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23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04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24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05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25

일정 레벨마다 공격력 +1


마력 증가 : 마력이 증가한다.


01

마력 +3

16

마력 +18

02

마력 +3

17

마력 +18

03

마력 +3

18

마력 +18

04

마력 +6

19

마력 +21

05

마력 +6

20

마력 +21

06

마력 +6

21

마력 +21

07

마력 +9

22

마력 +24

08

마력 +9

23

마력 +24

09

마력 +9

24

마력 +24

10

마력 +12

25

마력 +27

11

마력 +12

26

마력 +27

12

마력 +12

27

마력 +27

13

마력 +15

28

마력 +30

14

마력 +15

29

마력 +30

15

마력 +15

30

마력 +30


일정 레벨 당 마력 증가 : 일정 레벨마다 마력이 1씩 증가한다.


01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21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02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22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03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23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04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24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05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25

일정 레벨마다 마력 +1


일반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증가 : 일반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가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

02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

03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

04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

05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2%

06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2%

07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2%

08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2%

09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3%

10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3%

11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3%

12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3%

13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4%

14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4%

15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4%

16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4%

17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5%

18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5%

19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5%

20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5%

21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6%

22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6%

23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6%

24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6%

25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7%

26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7%

27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7%

28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7%

29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8%

30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8%

31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8%

32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8%

33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9%

34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9%

35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9%

36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9%

37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0%

38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0%

39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0%

40

일반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0%


상태 이상 적에게 추가 데미지 : 대상이 상태 이상에 걸려 있을 경우 데미지가 증가한다.


01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

02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

03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

04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

05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2%

06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2%

07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2%

08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2%

09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3%

10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3%

11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3%

12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3%

13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4%

14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4%

15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4%

16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4%

17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5%

18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5%

19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5%

20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5%

21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6%

22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6%

23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6%

24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6%

25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7%

26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7%

27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7%

28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7%

29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8%

30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8%

31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8%

32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8%

33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9%

34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9%

35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9%

36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9%

37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0%

38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0%

39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0%

40

스턴이나 암흑, 결빙에 걸린 대상 공격시 데미지 +10%


보스 공격 시 데미지 증가 : 보스 공격 시 데미지가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보스공격시 데미지 +1%

11

보스공격시 데미지 +11%

02

보스공격시 데미지 +2%

12

보스공격시 데미지 +12%

03

보스공격시 데미지 +3%

13

보스공격시 데미지 +13%

04

보스공격시 데미지 +4%

14

보스공격시 데미지 +14%

05

보스공격시 데미지 +5%

15

보스공격시 데미지 +15%

06

보스공격시 데미지 +6%

16

보스공격시 데미지 +16%

07

보스공격시 데미지 +7%

17

보스공격시 데미지 +17%

08

보스공격시 데미지 +8%

18

보스공격시 데미지 +18%

09

보스공격시 데미지 +9%

19

보스공격시 데미지 +19%

10

보스공격시 데미지 +10%

20

보스공격시 데미지 +20%


크리티컬 확률 증가 : 크리티컬 확률이 증가한다.


01

크리티컬확률 +1%

16

크리티컬확률 +16%

02

크리티컬확률 +2%

17

크리티컬확률 +17%

03

크리티컬확률 +3%

18

크리티컬확률 +18%

04

크리티컬확률 +4%

19

크리티컬확률 +19%

05

크리티컬확률 +5%

20

크리티컬확률 +20%

06

크리티컬확률 +6%

21

크리티컬확률 +21%

07

크리티컬확률 +7%

22

크리티컬확률 +22%

08

크리티컬확률 +8%

23

크리티컬확률 +23%

09

크리티컬확률 +9%

24

크리티컬확률 +24%

10

크리티컬확률 +10%

25

크리티컬확률 +25%

11

크리티컬확률 +11%

26

크리티컬확률 +26%

12

크리티컬확률 +12%

27

크리티컬확률 +27%

13

크리티컬확률 +13%

28

크리티컬확률 +28%

14

크리티컬확률 +14%

29

크리티컬확률 +29%

15

크리티컬확률 +15%

30

크리티컬확률 +30%


공격속도 증가 : 공격속도가 1단계 상승한다.


01

공격속도 +1단계

06

공격속도 +1단계

02

공격속도 +1단계

07

공격속도 +1단계

03

공격속도 +1단계

08

공격속도 +1단계

04

공격속도 +1단계

09

공격속도 +1단계

05

공격속도 +1단계

10

공격속도 +1단계


명중치를 데미지로 전환 : 최종 데미지에 명중치의 일정 비율을 더해서 공격한다.


01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3%만큼 더해서 공격

02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5%만큼 더해서 공격

03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8%만큼 더해서 공격

04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10%만큼 더해서 공격

05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13%만큼 더해서 공격

06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15%만큼 더해서 공격

07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18%만큼 더해서 공격

08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20%만큼 더해서 공격

09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23%만큼 더해서 공격

10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25%만큼 더해서 공격

11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28%만큼 더해서 공격

12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30%만큼 더해서 공격

13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33%만큼 더해서 공격

14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35%만큼 더해서 공격

15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38%만큼 더해서 공격

16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40%만큼 더해서 공격

17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43%만큼 더해서 공격

18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45%만큼 더해서 공격

19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48%만큼 더해서 공격

20

물리명중치/마법명중치 중 더 높은 수치의 50%만큼 더해서 공격


물리방어력을 데미지로 전환 : 최종 데미지에 물리방어력의 일정 비율을 더해서 공격한다.


01

물리방어력의 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2

물리방어력의 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3

물리방어력의 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4

물리방어력의 1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5

물리방어력의 1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6

물리방어력의 1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7

물리방어력의 1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8

물리방어력의 2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9

물리방어력의 2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0

물리방어력의 2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1

물리방어력의 2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2

물리방어력의 3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3

물리방어력의 3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4

물리방어력의 3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5

물리방어력의 3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6

물리방어력의 4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7

물리방어력의 4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8

물리방어력의 4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9

물리방어력의 4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20

물리방어력의 5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마법방어력을 데미지로 전환 : 최종 데미지에 마법방어력의 일정 비율을 더해서 공격한다.


01

마법방어력의 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2

마법방어력의 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3

마법방어력의 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4

마법방어력의 1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5

마법방어력의 1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6

마법방어력의 1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7

마법방어력의 1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8

마법방어력의 2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09

마법방어력의 2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0

마법방어력의 2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1

마법방어력의 2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2

마법방어력의 3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3

마법방어력의 3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4

마법방어력의 3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5

마법방어력의 3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6

마법방어력의 4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7

마법방어력의 43%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8

마법방어력의 45%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19

마법방어력의 48%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20

마법방어력의 50%만큼 최종데미지에 더해서 공격


명중치 증가 : 명중치가 증가한다.


01

명중치 +10

21

명중치 +210

02

명중치 +20

22

명중치 +220

03

명중치 +30

23

명중치 +230

04

명중치 +40

24

명중치 +240

05

명중치 +50

25

명중치 +250

06

명중치 +60

26

명중치 +260

07

명중치 +70

27

명중치 +270

08

명중치 +80

28

명중치 +280

09

명중치 +90

29

명중치 +290

10

명중치 +100

30

명중치 +300

11

명중치 +110

31

명중치 +310

12

명중치 +120

32

명중치 +320

13

명중치 +130

33

명중치 +330

14

명중치 +140

34

명중치 +340

15

명중치 +150

35

명중치 +350

16

명중치 +160

36

명중치 +360

17

명중치 +170

37

명중치 +370

18

명중치 +180

38

명중치 +380

19

명중치 +190

39

명중치 +390

20

명중치 +200

40

명중치 +400


명중치 일정 비율 증가 : 명중치가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명중치 +1%

11

명중치 +11%

02

명중치 +2%

12

명중치 +12%

03

명중치 +3%

13

명중치 +13%

04

명중치 +4%

14

명중치 +14%

05

명중치 +5%

15

명중치 +15%

06

명중치 +6%

16

명중치 +16%

07

명중치 +7%

17

명중치 +17%

08

명중치 +8%

18

명중치 +18%

09

명중치 +9%

19

명중치 +19%

10

명중치 +10%

20

명중치 +20%


명중률 증가 : 명중률이 증가한다.


01

명중률 +1%

11

명중률 +6%

02

명중률 +1%

12

명중률 +6%

03

명중률 +2%

13

명중률 +7%

04

명중률 +2%

14

명중률 +7%

05

명중률 +3%

15

명중률 +8%

06

명중률 +3%

16

명중률 +8%

07

명중률 +4%

17

명중률 +9%

08

명중률 +4%

18

명중률 +9%

09

명중률 +5%

19

명중률 +10%

10

명중률 +5%

20

명중률 +10%


회피치 증가 : 회피치가 증가


01

회피치 +10

21

회피치 +210

02

회피치 +20

22

회피치 +220

03

회피치 +30

23

회피치 +230

04

회피치 +40

24

회피치 +240

05

회피치 +50

25

회피치 +250

06

회피치 +60

26

회피치 +260

07

회피치 +70

27

회피치 +270

08

회피치 +80

28

회피치 +280

09

회피치 +90

29

회피치 +290

10

회피치 +100

30

회피치 +300

11

회피치 +110

31

회피치 +310

12

회피치 +120

32

회피치 +320

13

회피치 +130

33

회피치 +330

14

회피치 +140

34

회피치 +340

15

회피치 +150

35

회피치 +350

16

회피치 +160

36

회피치 +360

17

회피치 +170

37

회피치 +370

18

회피치 +180

38

회피치 +380

19

회피치 +190

39

회피치 +390

20

회피치 +200

40

회피치 +400


회피치 일정 비율 증가 : 회피치가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회피치 +1%

11

회피치 +11%

02

회피치 +2%

12

회피치 +12%

03

회피치 +3%

13

회피치 +13%

04

회피치 +4%

14

회피치 +14%

05

회피치 +5%

15

회피치 +15%

06

회피치 +6%

16

회피치 +16%

07

회피치 +7%

17

회피치 +17%

08

회피치 +8%

18

회피치 +18%

09

회피치 +9%

19

회피치 +19%

10

회피치 +10%

20

회피치 +20%


회피율 증가 : 회피율이 증가한다.


01

회피율 +1%

11

회피율 +6%

02

회피율 +1%

12

회피율 +6%

03

회피율 +2%

13

회피율 +7%

04

회피율 +2%

14

회피율 +7%

05

회피율 +3%

15

회피율 +8%

06

회피율 +3%

16

회피율 +8%

07

회피율 +4%

17

회피율 +9%

08

회피율 +4%

18

회피율 +9%

09

회피율 +5%

19

회피율 +10%

10

회피율 +5%

20

회피율 +10%


물리방어력 증가 : 물리방어력이 증가한다.


01

물리방어력 +10

21

물리방어력 +210

02

물리방어력 +20

22

물리방어력 +220

03

물리방어력 +30

23

물리방어력 +230

04

물리방어력 +40

24

물리방어력 +240

05

물리방어력 +50

25

물리방어력 +250

06

물리방어력 +60

26

물리방어력 +260

07

물리방어력 +70

27

물리방어력 +270

08

물리방어력 +80

28

물리방어력 +280

09

물리방어력 +90

29

물리방어력 +290

10

물리방어력 +100

30

물리방어력 +300

11

물리방어력 +110

31

물리방어력 +310

12

물리방어력 +120

32

물리방어력 +320

13

물리방어력 +130

33

물리방어력 +330

14

물리방어력 +140

34

물리방어력 +340

15

물리방어력 +150

35

물리방어력 +350

16

물리방어력 +160

36

물리방어력 +360

17

물리방어력 +170

37

물리방어력 +370

18

물리방어력 +180

38

물리방어력 +380

19

물리방어력 +190

39

물리방어력 +390

20

물리방어력 +200

40

물리방어력 +400


물리방어력 일정 비율 증가 : 물리방어력이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물리방어력 +1%

11

물리방어력 +11%

02

물리방어력 +2%

12

물리방어력 +12%

03

물리방어력 +3%

13

물리방어력 +13%

04

물리방어력 +4%

14

물리방어력 +14%

05

물리방어력 +5%

15

물리방어력 +15%

06

물리방어력 +6%

16

물리방어력 +16%

07

물리방어력 +7%

17

물리방어력 +17%

08

물리방어력 +8%

18

물리방어력 +18%

09

물리방어력 +9%

19

물리방어력 +19%

10

물리방어력 +10%

20

물리방어력 +20%


마법방어력을 물리방어력으로 전환 : 마법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물리방어력이 증가한다.


01

마법방어력의 1%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2

마법방어력의 1%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3

마법방어력의 1%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4

마법방어력의 1%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5

마법방어력의 2%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6

마법방어력의 2%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7

마법방어력의 2%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8

마법방어력의 2%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09

마법방어력의 3%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0

마법방어력의 3%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1

마법방어력의 3%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2

마법방어력의 3%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3

마법방어력의 4%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4

마법방어력의 4%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5

마법방어력의 4%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6

마법방어력의 4%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7

마법방어력의 5%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8

마법방어력의 5%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19

마법방어력의 5%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0

마법방어력의 5%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1

마법방어력의 6%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2

마법방어력의 6%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3

마법방어력의 6%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4

마법방어력의 6%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5

마법방어력의 7%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6

마법방어력의 7%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7

마법방어력의 7%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8

마법방어력의 7%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29

마법방어력의 8%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0

마법방어력의 8%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1

마법방어력의 8%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2

마법방어력의 8%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3

마법방어력의 9%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4

마법방어력의 9%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5

마법방어력의 9%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6

마법방어력의 9%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7

마법방어력의 10%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8

마법방어력의 10%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39

마법방어력의 10%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40

마법방어력의 10%만큼 물리방어력 증가


피격시 데미지 무시 : 물리공격에 피격 시 마법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데미지가 감소한다.


01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1%만큼 무시

02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1%만큼 무시

03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1%만큼 무시

04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2%만큼 무시

05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2%만큼 무시

06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2%만큼 무시

07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3%만큼 무시

08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3%만큼 무시

09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3%만큼 무시

10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4%만큼 무시

11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4%만큼 무시

12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4%만큼 무시

13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5%만큼 무시

14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5%만큼 무시

15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5%만큼 무시

16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6%만큼 무시

17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6%만큼 무시

18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6%만큼 무시

19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7%만큼 무시

20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7%만큼 무시

21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7%만큼 무시

22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8%만큼 무시

23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8%만큼 무시

24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8%만큼 무시

25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9%만큼 무시

26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9%만큼 무시

27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9%만큼 무시

28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10%만큼 무시

29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10%만큼 무시

30

물리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마법방어력의 10%만큼 무시


마법방어력 증가 : 마법방어력이 증가한다.


01

마법방어력 +10

21

마법방어력 +210

02

마법방어력 +20

22

마법방어력 +220

03

마법방어력 +30

23

마법방어력 +230

04

마법방어력 +40

24

마법방어력 +240

05

마법방어력 +50

25

마법방어력 +250

06

마법방어력 +60

26

마법방어력 +260

07

마법방어력 +70

27

마법방어력 +270

08

마법방어력 +80

28

마법방어력 +280

09

마법방어력 +90

29

마법방어력 +290

10

마법방어력 +100

30

마법방어력 +300

11

마법방어력 +110

31

마법방어력 +310

12

마법방어력 +120

32

마법방어력 +320

13

마법방어력 +130

33

마법방어력 +330

14

마법방어력 +140

34

마법방어력 +340

15

마법방어력 +150

35

마법방어력 +350

16

마법방어력 +160

36

마법방어력 +360

17

마법방어력 +170

37

마법방어력 +370

18

마법방어력 +180

38

마법방어력 +380

19

마법방어력 +190

39

마법방어력 +390

20

마법방어력 +200

40

마법방어력 +400


마법방어력 일정 비율 증가 : 마법방어력이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마법방어력 +1%

11

마법방어력 +11%

02

마법방어력 +2%

12

마법방어력 +12%

03

마법방어력 +3%

13

마법방어력 +13%

04

마법방어력 +4%

14

마법방어력 +14%

05

마법방어력 +5%

15

마법방어력 +15%

06

마법방어력 +6%

16

마법방어력 +16%

07

마법방어력 +7%

17

마법방어력 +17%

08

마법방어력 +8%

18

마법방어력 +18%

09

마법방어력 +9%

19

마법방어력 +19%

10

마법방어력 +10%

20

마법방어력 +20%


물리방어력을 마법방어력으로 전환 : 물리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마법방어력이 증가한다.


01

물리방어력의 1%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2

물리방어력의 1%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3

물리방어력의 1%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4

물리방어력의 1%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5

물리방어력의 2%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6

물리방어력의 2%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7

물리방어력의 2%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8

물리방어력의 2%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09

물리방어력의 3%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0

물리방어력의 3%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1

물리방어력의 3%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2

물리방어력의 3%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3

물리방어력의 4%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4

물리방어력의 4%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5

물리방어력의 4%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6

물리방어력의 4%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7

물리방어력의 5%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8

물리방어력의 5%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19

물리방어력의 5%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0

물리방어력의 5%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1

물리방어력의 6%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2

물리방어력의 6%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3

물리방어력의 6%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4

물리방어력의 6%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5

물리방어력의 7%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6

물리방어력의 7%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7

물리방어력의 7%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8

물리방어력의 7%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29

물리방어력의 8%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0

물리방어력의 8%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1

물리방어력의 8%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2

물리방어력의 8%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3

물리방어력의 9%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4

물리방어력의 9%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5

물리방어력의 9%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6

물리방어력의 9%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7

물리방어력의 10%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8

물리방어력의 10%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39

물리방어력의 10%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40

물리방어력의 10%만큼 마법방어력 증가


피격시 데미지 무시 : 마법공격에 피격 시 물리방어력의 일정 비율만큼 데미지가 감소한다.


01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1%만큼 무시

02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1%만큼 무시

03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1%만큼 무시

04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2%만큼 무시

05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2%만큼 무시

06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2%만큼 무시

07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3%만큼 무시

08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3%만큼 무시

09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3%만큼 무시

10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4%만큼 무시

11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4%만큼 무시

12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4%만큼 무시

13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5%만큼 무시

14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5%만큼 무시

15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5%만큼 무시

16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6%만큼 무시

17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6%만큼 무시

18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6%만큼 무시

19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7%만큼 무시

20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7%만큼 무시

21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7%만큼 무시

22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8%만큼 무시

23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8%만큼 무시

24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8%만큼 무시

25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9%만큼 무시

26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9%만큼 무시

27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9%만큼 무시

28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10%만큼 무시

29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10%만큼 무시

30

마법공격 피격시 받은 피해를 물리방어력의 10%만큼 무시


최대HP 증가 : 최대HP가 증가한다.


01

최대HP +15

21

최대HP +315

02

최대HP +30

22

최대HP +330

03

최대HP +45

23

최대HP +345

04

최대HP +60

24

최대HP +360

05

최대HP +75

25

최대HP +375

06

최대HP +90

26

최대HP +390

07

최대HP +105

27

최대HP +405

08

최대HP +120

28

최대HP +420

09

최대HP +135

29

최대HP +435

10

최대HP +150

30

최대HP +450

11

최대HP +165

31

최대HP +465

12

최대HP +180

32

최대HP +480

13

최대HP +195

33

최대HP +495

14

최대HP +210

34

최대HP +510

15

최대HP +225

35

최대HP +525

16

최대HP +240

36

최대HP +540

17

최대HP +255

37

최대HP +555

18

최대HP +270

38

최대HP +570

19

최대HP +285

39

최대HP +585

20

최대HP +300

40

최대HP +600


최대HP 일정 비율 증가 : 최대HP가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최대HP +1%

11

최대HP +11%

02

최대HP +2%

12

최대HP +12%

03

최대HP +3%

13

최대HP +13%

04

최대HP +4%

14

최대HP +14%

05

최대HP +5%

15

최대HP +15%

06

최대HP +6%

16

최대HP +16%

07

최대HP +7%

17

최대HP +17%

08

최대HP +8%

18

최대HP +18%

09

최대HP +9%

19

최대HP +19%

10

최대HP +10%

20

최대HP +20%


회피치를 HP로 전환 : 회피치의 일정 비율만큼 HP가 증가한다.


01

회피치의 5%만큼 최대HP 증가

02

회피치의 5%만큼 최대HP 증가

03

회피치의 5%만큼 최대HP 증가

04

회피치의 5%만큼 최대HP 증가

05

회피치의 10%만큼 최대HP 증가

06

회피치의 10%만큼 최대HP 증가

07

회피치의 10%만큼 최대HP 증가

08

회피치의 10%만큼 최대HP 증가

09

회피치의 15%만큼 최대HP 증가

10

회피치의 15%만큼 최대HP 증가

11

회피치의 15%만큼 최대HP 증가

12

회피치의 15%만큼 최대HP 증가

13

회피치의 20%만큼 최대HP 증가

14

회피치의 20%만큼 최대HP 증가

15

회피치의 20%만큼 최대HP 증가

16

회피치의 20%만큼 최대HP 증가

17

회피치의 25%만큼 최대HP 증가

18

회피치의 25%만큼 최대HP 증가

19

회피치의 25%만큼 최대HP 증가

20

회피치의 25%만큼 최대HP 증가

21

회피치의 30%만큼 최대HP 증가

22

회피치의 30%만큼 최대HP 증가

23

회피치의 30%만큼 최대HP 증가

24

회피치의 30%만큼 최대HP 증가

25

회피치의 35%만큼 최대HP 증가

26

회피치의 35%만큼 최대HP 증가

27

회피치의 35%만큼 최대HP 증가

28

회피치의 35%만큼 최대HP 증가

29

회피치의 40%만큼 최대HP 증가

30

회피치의 40%만큼 최대HP 증가

31

회피치의 40%만큼 최대HP 증가

32

회피치의 40%만큼 최대HP 증가

33

회피치의 45%만큼 최대HP 증가

34

회피치의 45%만큼 최대HP 증가

35

회피치의 45%만큼 최대HP 증가

36

회피치의 45%만큼 최대HP 증가

37

회피치의 50%만큼 최대HP 증가

38

회피치의 50%만큼 최대HP 증가

39

회피치의 50%만큼 최대HP 증가

40

회피치의 50%만큼 최대HP 증가


최대MP 증가 : 최대MP가 증가한다.


01

최대MP +15

21

최대MP +315

02

최대MP +30

22

최대MP +330

03

최대MP +45

23

최대MP +345

04

최대MP +60

24

최대MP +360

05

최대MP +75

25

최대MP +375

06

최대MP +90

26

최대MP +390

07

최대MP +105

27

최대MP +405

08

최대MP +120

28

최대MP +420

09

최대MP +135

29

최대MP +435

10

최대MP +150

30

최대MP +450

11

최대MP +165

31

최대MP +465

12

최대MP +180

32

최대MP +480

13

최대MP +195

33

최대MP +495

14

최대MP +210

34

최대MP +510

15

최대MP +225

35

최대MP +525

16

최대MP +240

36

최대MP +540

17

최대MP +255

37

최대MP +555

18

최대MP +270

38

최대MP +570

19

최대MP +285

39

최대MP +585

20

최대MP +300

40

최대MP +600


최대MP 일정 비율 증가 : 최대MP가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최대MP +1%

11

최대MP +11%

02

최대MP +2%

12

최대MP +12%

03

최대MP +3%

13

최대MP +13%

04

최대MP +4%

14

최대MP +14%

05

최대MP +5%

15

최대MP +15%

06

최대MP +6%

16

최대MP +16%

07

최대MP +7%

17

최대MP +17%

08

최대MP +8%

18

최대MP +18%

09

최대MP +9%

19

최대MP +19%

10

최대MP +10%

20

최대MP +20%


명중치를 MP로 전환 : 명중치의 일정 비율만큼 최대MP가 증가한다.


01

명중치의 5%만큼 최대MP 증가

02

명중치의 5%만큼 최대MP 증가

03

명중치의 5%만큼 최대MP 증가

04

명중치의 5%만큼 최대MP 증가

05

명중치의 10%만큼 최대MP 증가

06

명중치의 10%만큼 최대MP 증가

07

명중치의 10%만큼 최대MP 증가

08

명중치의 10%만큼 최대MP 증가

09

명중치의 15%만큼 최대MP 증가

10

명중치의 15%만큼 최대MP 증가

11

명중치의 15%만큼 최대MP 증가

12

명중치의 15%만큼 최대MP 증가

13

명중치의 20%만큼 최대MP 증가

14

명중치의 20%만큼 최대MP 증가

15

명중치의 20%만큼 최대MP 증가

16

명중치의 20%만큼 최대MP 증가

17

명중치의 25%만큼 최대MP 증가

18

명중치의 25%만큼 최대MP 증가

19

명중치의 25%만큼 최대MP 증가

20

명중치의 25%만큼 최대MP 증가

21

명중치의 30%만큼 최대MP 증가

22

명중치의 30%만큼 최대MP 증가

23

명중치의 30%만큼 최대MP 증가

24

명중치의 30%만큼 최대MP 증가

25

명중치의 35%만큼 최대MP 증가

26

명중치의 35%만큼 최대MP 증가

27

명중치의 35%만큼 최대MP 증가

28

명중치의 35%만큼 최대MP 증가

29

명중치의 40%만큼 최대MP 증가

30

명중치의 40%만큼 최대MP 증가

31

명중치의 40%만큼 최대MP 증가

32

명중치의 40%만큼 최대MP 증가

33

명중치의 45%만큼 최대MP 증가

34

명중치의 45%만큼 최대MP 증가

35

명중치의 45%만큼 최대MP 증가

36

명중치의 45%만큼 최대MP 증가

37

명중치의 50%만큼 최대MP 증가

38

명중치의 50%만큼 최대MP 증가

39

명중치의 50%만큼 최대MP 증가

40

명중치의 50%만큼 최대MP 증가


점프력 증가 : 점프력이 증가한다.


01

점프력 +2

16

점프력 +12

02

점프력 +2

17

점프력 +12

03

점프력 +2

18

점프력 +12

04

점프력 +4

19

점프력 +14

05

점프력 +4

20

점프력 +14

06

점프력 +4

21

점프력 +14

07

점프력 +6

22

점프력 +16

08

점프력 +6

23

점프력 +16

09

점프력 +6

24

점프력 +16

10

점프력 +8

25

점프력 +18

11

점프력 +8

26

점프력 +18

12

점프력 +8

27

점프력 +18

13

점프력 +10

28

점프력 +20

14

점프력 +10

29

점프력 +20

15

점프력 +10

30

점프력 +20


이동속도 증가 : 이동속도가 증가한다.


01

이동속도 +2

16

이동속도 +12

02

이동속도 +2

17

이동속도 +12

03

이동속도 +2

18

이동속도 +12

04

이동속도 +4

19

이동속도 +14

05

이동속도 +4

20

이동속도 +14

06

이동속도 +4

21

이동속도 +14

07

이동속도 +6

22

이동속도 +16

08

이동속도 +6

23

이동속도 +16

09

이동속도 +6

24

이동속도 +16

10

이동속도 +8

25

이동속도 +18

11

이동속도 +8

26

이동속도 +18

12

이동속도 +8

27

이동속도 +18

13

이동속도 +10

28

이동속도 +20

14

이동속도 +10

29

이동속도 +20

15

이동속도 +10

30

이동속도 +20


패시브 스킬 레벨 1 증가 :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이 1 증가한다. 단, 액티브와 함께 있는 패시브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01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2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3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4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5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6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7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8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09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10

패시브 스킬의 스킬 레벨 +1


공격 스킬 대상 증가 : 다수 공격 스킬의 공격 대상이 증가한다.


01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2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3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4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5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6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7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8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09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10

다수공격스킬의 공격대상 +1


버프 지속 시간 증가 : 버프 지속 시간이 증가한다.


01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

21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7%

02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

22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8%

03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

23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9%

04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5%

24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0%

05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7%

25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2%

06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8%

26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3%

07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9%

27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4%

08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0%

28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5%

09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2%

29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7%

10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3%

30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8%

11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4%

31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39%

12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5%

32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0%

13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7%

33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2%

14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8%

34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3%

15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19%

35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4%

16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0%

36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5%

17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2%

37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7%

18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3%

38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8%

19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4%

39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49%

20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25%

40

버프스킬의 지속시간 +50%


일정 확률로 쿨타임 미적용 : 스킬 사용 시 일정 확률로 쿨타임이 적용되지 않는다. 단, 쿨타임이 없는 스킬 사용 시에는 효과가 없다.


01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

02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2%

03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3%

04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4%

05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5%

06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6%

07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7%

08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8%

09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9%

10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0%

11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1%

12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2%

13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3%

14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4%

15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5%

16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6%

17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7%

18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8%

19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19%

20

스킬 사용시 쿨타임 미적용 확률 20%


아이템드롭률 증가 : 아이템드롭률이 증가한다.


01

아이템드롭률 +1%

21

아이템드롭률 +11%

02

아이템드롭률 +1%

22

아이템드롭률 +11%

03

아이템드롭률 +2%

23

아이템드롭률 +12%

04

아이템드롭률 +2%

24

아이템드롭률 +12%

05

아이템드롭률 +3%

25

아이템드롭률 +13%

06

아이템드롭률 +3%

26

아이템드롭률 +13%

07

아이템드롭률 +4%

27

아이템드롭률 +14%

08

아이템드롭률 +4%

28

아이템드롭률 +14%

09

아이템드롭률 +5%

29

아이템드롭률 +15%

10

아이템드롭률 +5%

30

아이템드롭률 +15%

11

아이템드롭률 +6%

31

아이템드롭률 +16%

12

아이템드롭률 +6%

32

아이템드롭률 +16%

13

아이템드롭률 +7%

33

아이템드롭률 +17%

14

아이템드롭률 +7%

34

아이템드롭률 +17%

15

아이템드롭률 +8%

35

아이템드롭률 +18%

16

아이템드롭률 +8%

36

아이템드롭률 +18%

17

아이템드롭률 +9%

37

아이템드롭률 +19%

18

아이템드롭률 +9%

38

아이템드롭률 +19%

19

아이템드롭률 +10%

39

아이템드롭률 +20%

20

아이템드롭률 +10%

40

아이템드롭률 +20%


메소획득량 증가 : 메소획득량이 증가한다.


01

메소획득량 +1%

21

메소획득량 +11%

02

메소획득량 +1%

22

메소획득량 +11%

03

메소획득량 +2%

23

메소획득량 +12%

04

메소획득량 +2%

24

메소획득량 +12%

05

메소획득량 +3%

25

메소획득량 +13%

06

메소획득량 +3%

26

메소획득량 +13%

07

메소획득량 +4%

27

메소획득량 +14%

08

메소획득량 +4%

28

메소획득량 +14%

09

메소획득량 +5%

29

메소획득량 +15%

10

메소획득량 +5%

30

메소획득량 +15%

11

메소획득량 +6%

31

메소획득량 +16%

12

메소획득량 +6%

32

메소획득량 +16%

13

메소획득량 +7%

33

메소획득량 +17%

14

메소획득량 +7%

34

메소획득량 +17%

15

메소획득량 +8%

35

메소획득량 +18%

16

메소획득량 +8%

36

메소획득량 +18%

17

메소획득량 +9%

37

메소획득량 +19%

18

메소획득량 +9%

38

메소획득량 +19%

19

메소획득량 +10%

39

메소획득량 +20%

20

메소획득량 +10%

40

메소획득량 +20%


타워 공격 시 데미지 증가 : 타워 공격 시 데미지가 일정 비율 증가한다.


01

타워공격시 데미지 +2%

16

타워공격시 데미지 +12%

02

타워공격시 데미지 +2%

17

타워공격시 데미지 +12%

03

타워공격시 데미지 +2%

18

타워공격시 데미지 +12%

04

타워공격시 데미지 +4%

19

타워공격시 데미지 +14%

05

타워공격시 데미지 +4%

20

타워공격시 데미지 +14%

06

타워공격시 데미지 +4%

21

타워공격시 데미지 +14%

07

타워공격시 데미지 +6%

22

타워공격시 데미지 +16%

08

타워공격시 데미지 +6%

23

타워공격시 데미지 +16%

09

타워공격시 데미지 +6%

24

타워공격시 데미지 +16%

10

타워공격시 데미지 +8%

25

타워공격시 데미지 +18%

11

타워공격시 데미지 +8%

26

타워공격시 데미지 +18%

12

타워공격시 데미지 +8%

27

타워공격시 데미지 +18%

13

타워공격시 데미지 +10%

28

타워공격시 데미지 +20%

14

타워공격시 데미지 +10%

29

타워공격시 데미지 +20%

15

타워공격시 데미지 +10%

30

타워공격시 데미지 +20%


해방전 일반 몬스터 공격시 즉사 효과 : 해방전 일반 몬스터 공격 시 일정 확률로 즉사 효과가 적용된다.


01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

02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

03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

04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

05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2%

06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2%

07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2%

08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2%

09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3%

10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3%

11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3%

12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3%

13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4%

14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4%

15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4%

16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4%

17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5%

18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5%

19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5%

20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5%

21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6%

22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6%

23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6%

24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6%

25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7%

26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7%

27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7%

28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7%

29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8%

30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8%

31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8%

32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8%

33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9%

34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9%

35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9%

36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9%

37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0%

38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0%

39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0%

40

해방전 일반몬스터 공격시 즉사확률 +10%




-mazefind (넥홈미투 / 트윗 / 페북 / 구플 / 요즘)
* 제 글은 퍼갈 수 있습니다. 단, 출처를 인터넷 주소(maplestory.pe.kr)로 남겨주세요.

신고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