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최상단 공지사항]
※view 버튼과 제목 옆 +1 버튼을 눌러주시면...제 기분이 좋아집니다(-_-;) 많이 눌러주세요.

작은원고지 - 2012년 03월


* 그 달 남긴 트위터/미투데이/페이스북/넥슨홈의 말 중에서 필요한 것들을 모아두는 글입니다.
* 다른 온갖 잡다한 것들은 http://blog.daum.net/mazefind 에서 볼 수 있습니다.
* 다른 [가메톡블로그들 모음]

진짜 경춘선은 경로우대 제도를 예외적으로라도 없에야 한다고 생각함. 이렇게 터졌으니까 안 거지 기사화되지 않은 추태는 얼마나 많을까


결국 이게 다음이 아니라 네이버로 올라오게 되었구나. 원인과 상관없이 다음은 땅 치고 후회해라.


어찌어찌 검색을 통해 구글 플레이 설치 완료. 뭔가 쓸데없이 좋은 퀄리티의 로고(…)와 달리 내용물은 크게 변하지 않았음. 구글 뮤직 어플 역시 헤드폰 색이 금색으로 바뀐 걸 빼면 알맹이는 거의 동일하달까.


'학교폭력'을 막는다는 핑계하에 펼쳐지는 '학교의 폭력'


사진


이게 1억퀴즈쇼 문제라는걸 모른다면 무슨 정치 단체에서 조작하는 걸로 오해할지도.


개인블로그용 구글플러스 위젯 달기 사이트. 공식은 아니지만 최근글까지 보여주는 위젯을 만들어주는 사이트 



우연찮게 합작포스팅을 보다가 알았는데, 메이플은 여신만 한가득 있는 거구나… 남신 등장하는 경우가 있었나?


메이플 미하일 업데이트와 함께 추가된 캐시들을 보면서 넥슨은 정말 개새끼들이구나 하고 느꼈다. 기존 유저 엿먹이는 ALL 초기화 아이템에 밸런스 파괴템인 해방의 열쇠(그것도 기간제로 출시하고) . 미하일 출시하면서 스커 스킬은 하향. 궁모 퀘 하던 사람에게도 빅엿.


나베르나 얼음집 주민들은 어떻게 글 하나에 일일이 댓글을 달아줄 수 있는 것일까. 걍 댓글창 없에고 미투데이 댓글만 달아놓을까… 어차피 네이버 아이디 다 있는데.



버스타고 가면서 기독자유민주당 현수막을 봤는데 로고를 보고 크롬 브라우저 로고인줄 알았다;


TIG의 토가시라 부르는(…) 원사운드가 '텍사스 홀덤'이라는 연재물을 시작. 뭔가 흡입력이 있다. 근데 도박 소재라고 여가부가 유해매체 먹일 것 같은 이 불길함은 뭐지…


국민을 내 편, 네 편으로 가르고, 사회를 분열시켜 대립을 조장하고, 이념을 내 세운 분노의 정책으로 민생을 파탄내고 - 누가 누구 이야기를 하고 있는 건가...


image


RT @sonkiza 관련업계에선 울나라 트위터 이용자들의 주류를 '수도권 거주 20~40'으로 파악하더군요. 영호남이나 시골오지의 정치의식은 대도시를 따라잡을 만큼 빠르게 바뀌지않는데 자기 주위만 한번 쓰윽 보고 상황을 낙관하거나 답답해하지 않으셨으면 하네요


티스토리 에디터가 파워에디터 구조로 새롭게 적용되면서 기존에 BR줄바꿈을 쓰던 사람들은 한꺼번에 빅엿을 먹게 되는 사태가 발생. 이 외에도 자잘한 버그때문에 포풍같이 욕을 먹고 있음. 그래도 난 파워에디터가 스마트에디터보단 낫더라. 나베르블로그 글쓰기는 진짜 꽝…


image


RT @lezhin : 진정한 한류.



RT @nexon_kr : @Tir_pitz @bitwinus @mazefind 말씀하신 건은 어제 오후 10시 경부터 일부 OTP에서 발생되었고 문제 확인 후 자정 이전에 긴급 조치 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정상이고요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me2photo


얼굴책에서 발굴한 짤. 제목은 "대륙의 여제.jpg"


정권교체로 여당이 되면 정치하기가 확실히 쉬워지나 보다 ㅡ 자기들에게 유리한 법안 <이전 정권의 뜻을 잇겠습니다> 자기에게 불리한 상황 <이전 정권이 잘못해서 그런것> 야당이 반대하면 <너네도 저번 정권에서 찬성했잖아> 조, 좋은 핑계다.


me2photo



니코동 영상들









-mazefind (넥홈 / 미투 / 트윗 / 페북 / 구플 / 요즘)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