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힘듭니다...쿨럭. 레이무 호밍이 많이 안좋아져서리 상식을 버린 사나에B로 클리어
스토리 떡밥은 일단 다른곳에서도 많이 다룰테니 게임 난이도 쪽으로만 적어볼까요. 아야에 이어 4면 버티기 스펠이 재등장합니다. 이전에는 40초 크리. 이거 저는 죽어도 스펠획득 못할듯 하고.
5~6면 보스들은 일반 탄막보다 레이저를 잘 피하는 것이 그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하얀연꽃'의 신키 탄막패턴은 의외로 쉽게 클리어가 되는데 '노멀'난이도을 경우 그 다음 바로 스펠이 하나 더 등장합니다. 문제는 이게 완전어렵... 이거 누가 지령전보다 쉽다 그랬냐.
벤토라(UFO) 아이템의 경우 3차까지는 그럭저럭 나오는 편인데 4차를 넘어가면 너무 많이 나옵니다. 의외로 이것때문에 더욱 게임이 힘들어지네요. 난이도가 높으니 왠간하면 빨간색과 레인보우를 노리시길 바랍니다잉.
아무튼 4시간을 잡고 fps 줄이기 꼼수까지 써가지고 노멀 노컨 성공했습니다.
...태클걸고 싶은게 하나 보이겠지만 저는 신주님의 취향을 존중합니다. 아까 트위터보니까 뭐라 심각하게 적으신 걸 봤는데 그냥 패쓰.
내친김에 EX까지 도전해봤습니다.
일단 코가사가 굉장히 탄막이 업그레이드 되어 있었고, 막 어디서 베낀듯한 탄막이 난무하면서 여기서 한 3번정도 컨티뉴 늅늅
이 다음 굉장히 어려운 부분이 하나 등장하는데요. 이건 어떻게 연습하면 돌파할수 있을듯.
EX보스인 누에는 초반 탄막+스펠이 꽤 쉬운 편입니다...라고 생각했는데.
이 스펠 통과를 기점으로 해서 극도로 어려워집니다. 영상을 보니 버티기와 라스트스펠이 호러블한 난이도를 지니고 있네요. 버티기는 아무도 없나? 스펠의 진화형이고 라스트는 환상풍미 스펠이 좀더 크고 아름다워진 형태.
...일단 저는 적어야 할 것이 있으니 잠시 제껴두고요. 나중에 다시 연습을 해 봅시다.
덧-지금까지 스토리 떡밥은 말 안했지만서도 ... 큰 파란을 일으킬듯요. 특히 나즈린.
덧-비상천측은 제가 안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