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공지사항]
자잘하게 건드렸습니다. 맞춤엔진과 광고 위주로...

(~2017)/└ ETC_DIARY 2008. 2. 25. 06:58

금단의 연구 진행중...결실은?

 

 

별도장 관련해서 어떻게든 50만포인트를 따고 싶기 때문에

관련해서 시간대별 시나리오를 연구하고 있습니다. 몇시에 뭐하고 몇시에 뭐하고 등등.

50개 물건이 매진된 현재 현재 남은 상품은 50만포인트, 맥북인데

50개 이벤이 예상대로 4시쯤에 끝났다는 소식이 보입니다.

당연히 반응은

 

 

안봐도 비디오.

개중에는

 

 

정도의 글도 보입니다...17살이라는데 소송 걸든지 말든지

 

이 이야기는 제껴두고, 현재 별도장 이벤트의 포인트(변수)는 크게 3가지입니다.

 

1. 창모드를 통한 익스-게임의 빠른 이동과 클릭

(클릭/알트탭 컨트롤 문제도 여기에 포함)

 

2. 12시가 되는 순간 별도장 1개를 받고 시작하는 방법(4시에 이벤 종료)

 

3. 게임상에서는 60개인데 홈페이지는 59개로 표시되어 응모가 안되는 문제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3가지 문제의 해결법을 거의 다 알아낸 상태입니다.

첫번째 문제의 경우 이미 개인방송의 문제 때문에 창모드를 구해서 쓰고 있으므로 문제될 것이 안됩니다(방송 이외에는 그냥 풀화면으로 씁니다. 그게 더 부드럽게 움직입니다. 와이드라 비율이 좀 안맞긴 하지만) 게다가 1번으로 컨트롤 문제를 극복한다고 해도 3번의 문제가 있기 때문에 지금 제 계산상으로 풀화면과 창모드의 전력차이는 없습니다.

 

그 다음 이른바 12시 별도장 비법. 솔직히 방법은 아는데 이거 아직 안해봤습니다. 모레 당일이 되는 시점(26일 22시~27일00시)에 처음 시도해보려고 합니다. 해봤는데 촛불주더라 이러는 사람도 있는데 한 가지 놓치고 있는 사실이 있어서입니다. 아직 2일 남았습니다. 생각해보시길.

 

(찍은 시간 새벽 5:04분)

 

마지막으로 홈페이지에서 1개가 모자라는 버그성 현상. 이거 23~25일 새벽(글쓰는 지금) 동안 2번 실험을 해봤는데 지금에서야 해결책을 확실히 알았습니다. 이 해결책이란 것도 오늘 내일 지나면 급속도로 퍼질 것 같아 (당첨된 사람들이 염장이라면서 비법을 올리겠죠) 사실상 이 세번째 변수를 해결할 수 있는 사람이 몇 명이 되느냐가 모레 50만 포인트의 향방을 결정지을 것으로 보입니다.

 

맥북에서 메이플이 될 거라 생각하지도 않고 있고 세금 문제도 있어서 일단 현재의 목표는 50만 포인트. 이후 목표는 개근을 통합 맥북에어 추첨입니다. 당연합니다만, 위 세 가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이벤트 종료 후 적도록 하겠습니다...뭐 그 전에 어떤 경로를 통해서건 다 해결법을 들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지만...

 

-mazef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