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공지사항]
자잘하게 건드렸습니다. 맞춤엔진과 광고 위주로...

(~2017)/Ctrl+V life 2004. 10. 19. 21:33

불여우, 다 좋다. 하나만 빼고.

내가 가는 사이트는 대부분 IE/FF 모두 지원하는 사이트이며 (다음 카페는 FF로도 글 쓸 수 있고 지울 수도 있고 수정도 된다) 혹 제대로 안되는 네블같은 경우도 그냥 그러려니 하고 보고 있는 거다. 아이두도 마찬가지. 글 못쓰는건 좀 그렇지만 보는 데에는 별 지장이 없고 99% IE 사용자 대신 0.1% 의 (나같은) FF사용자를 위해 시스템이 바뀌는건 시간낭비다(유독 네이버블로그에 대해서는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드문 듯하다. 많이 접속하면 알아서 바뀌지 않을까 :D)

불여우를 쓴다고 앞서가는 건 아니다. 단지 더 편하고 가벼운(인터넷 서핑속도는 똑같지만 내 컴퓨터에서 확실히 IE보다 실행속도는 빠르다. 뒤집으면 내가 IE에 이것저것 깔다보니 많이 느려졌다;)브라우저를 찾았다는게 중요하지. 그래서 현재 IE보다는 avant brower를 더 애용한다. CTRL+TAB의 묘미란거 의외로 대단하거든. 그러고 보니 예전엔 1MB짜리 실행파일 하나만 있는 브라우저도 본 적 있다. 오히려 그런 브라우저를 개조해서 쓰는게 더 앞서가는게 아닐까 생각해본....

 

 

이런 이야기 쓰려던게 아닌데

 

 

아무튼 탭도 좋고 라이브북마크도 원츄인데 진짜 딱 하나 불만이 있다. 바로 이거다.

 

 

 

왜 WMA는 안되냐!

 

내가 이것때문에 존내 리소스 먹는 윈미 10으로 업뎃까지 시켰는데도 퍼즐이 사라지질 않는다. 도대체 뭘 깔아야 하는거냐! 캬악!

게다가 나는 음악 올릴때 용량때문에 wma로 올리는데 확인이 안되잖아 ;ㅁ;

누가 해결방법 아시는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