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지금 파티를 구하고 자시고 할 상황이 아니라 이 새벽녘에 솔플로 롹 매니아에 도전해 보았습니다.

정확히는 체력의 50%부터 공반(공격반사)를 쓰고 약 30% 지점에서 체력 30000 회복 버프를 거는데요.

솔플로 한다고 가정할때, 락스피릿의 MP는 체력 70% 지점에서 바닥납니다. 그러니까 그 전까지는 원거리 공격 및 넉백을 죽어라 해대는데 일단 마나를 오링시키면 혼테일 가운데 대가리 때리듯이 해주면 된다는 이야기. 단, 공반은 주의할 필요가 있죠. 정확히 재어보진 않았지만 공반 간격은 약 2~3분. 걸리는 시간은 대략 5~8초 정도입니다.

 

30000체력을 회복해버리는 락스피릿은 대략 이런 느낌임

 

30000회복은 미치겠네요. 기껏 다 깍아놨는데 방금 준 데미지를 다 회복해 버리니까 적어도 솔플로는 답이 나오질 않습니다. 본섭은 아이템 사정이 훨씬 좋다는걸 고려할 경우 지작템의 경우 46~47, 서민템의 경우 48~50레벨이 되어야 솔플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물론 솔플이므로 대략 30분 이상은 시간을 잡아먹는다고 생각하는게 좋겠네요. 파티라면 더 빨리 끝낼 수 있습니다.

 

아 히밤 내 마엘 600개만 날렸어[...]

 

테라숲은 거의 포기상태고[...] 몬스터 정리는 해외 자료 토대로 오늘까지 어떻게든 정리를 해 보겠습니다. 그리고 커닝스퀘어는 롹매니아[...] 이전 까지는 완료했는데 지금까지 말했듯이 클레릭 솔플로는 공략이 불가능한지라[...] 국감 정리도 해야 하고, 트위터 그거도 해야되고 시험공부도 해야 되는데 제 인생에 참 도움이 안되는 패치를 하고 있습니다요.

 

--------------------------------------------------

추가

버그리포팅 내용 그대로

 



저번 2차 테섭때는 음양사인지 뭔지 만들어서

좀비머쉬맘 1주일동안 296마리 잡고 개폐인된 상태에서 막판에

아란만 퀘스트 안깨졌었습니다. (저 그때 울었습니다)



이번엔 1주일남겨두고 왜 마지막층 파티입장이 안되어서

남자를 1년에 2번 울게 만듭니까. 벌써 인생에서 울어야 할거

2/3을 3개월만에 써버린 겁니다. 이해하시겠음?



https://www.youtube.com/watch?v=MfzS-ERxWHE



락스피릿 솔플로 잡을라니까 별 그지같은 몬스터가 일정 체력 타이밍에

도착할때마다 힐을 써대질 않나(1~2번만 써야 되는거 아님까?)

그래서 파티로 잡을라니까 파티장만 일반맵에 입장이 되고

파티원은 A구역에서 뻘쭘하게 왜 안들어갔냐 이러고 있고 말이죠. 장난칩니까.



이래놓고 다음 본섭 패치하면 테스터 초기화해버리고 제대로 버그도 못잡은채로

내놓을거 아닙니까? 그러니까 무릉도장이고 아이템복사고 이번에 무릉도장

2차 버그에다가 피라미드 버그까지 생기는거 아닙니까. 이럴거면 테섭 왜합니까.

맨날 나오자마자 매니아 올라오고 애들은 프메인줄 알고 답변하나 안돌아오고

어쩌다가 와가지곤 이벤 테스트하는게 땡이고.



저 진짜 리포팅은 간단하게 썼습니다만 이번에는 정말 간단히는 못적겠습니다.

이번 한해동안 생긴 버그만 몇갭니까. 초기화 1주일쯤 남겨두고

테스팅을 하면 잘도 버그가 잡히겠습니다. 그것도 지역 2개를 추가하면서

이런식으로 시간맞추기식으로 할거면 그냥 테섭 없에버리세요.


 

 


-mazefin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