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공지사항]
자잘하게 건드렸습니다. 맞춤엔진과 광고 위주로...

GameTalk/└ BeatRUSH 2004. 10. 3. 01:28

디맥 5키가 생기고 나서 느낀점. 2004/10/03 01:28

게임 자체에 대한 평가가 아닙니다. 그러나 딱 하나 말하고 싶은게 있습니다.
저는 그러니까 5키에 대해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습니다. 어짜피 오투세팅으로 밀어붙이고 있는 허접 중수고 예전 넷파워에 실었던 칼럼처럼 5키는 분명 초보자를 끌어들일 수 있는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매니아도 중요하지만 신규 유저도 그만큼 중요합니다 게다가 퍼블리셔의 지원을 받는 상황이라면 신규유저가 더 중요해지겠죠. 근데 패치가 되고 새삼 느꼈지만


강조된 글의 내용이 전부 '7키에서 5키라고 바껴서 접어야겠다는 내용
제일 위의 강조글은 그거 욕하는 내용-_-;


초__ 조올라 많아


아니 서버가 살짝 아래로 내려갔는데, 단지 그것뿐인데 '없어졌다'니?
-_-)y-o0휴

루비는 정확히 10.00%의 퍼센트를 내면 됩니다. 보너스점수는 20만(그래봤자 원래 점수가 적으니 맥스에서 약간 높은 정도;). 사파이어는 1.00%의 퍼센트를 내면 되고(보너스점수15만) 100.00%을 정확히 맞추면 강철디스크가 나오게 됩니다. 맥스나 그냥 색깔 디스크도 있지만 정확한 조건을 몰라 일단 제가 아는건 여기까지.

그냥 모드에서의 판정도 살짝 미묘하게 짜게 매기는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랭킹은 당연히 더 심합니다. 여차하면 그냥 10%~30%의 판정을 매겨버리더군요; 전적은 1등만 win이고 나머지는 전부 lose를 먹어버리는 뭔가 상당히 치사하다는 느낌을 받았지만...그런 치사한 듯한 시스템이 재야의 괴수들을 점점 지상으로 소환시키는 것 같습니다. 하드방이 점점 많아져서 제 승률은 현재 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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