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요일 코믹을 갔다왔습니다. 원래 갈 생각이 없었는데
옙. 이걸 노리고 갔습니다. 무려 안경닦이.
덤으로 동방+아리아 동인지 질러줬습니다. 저도 오덕 다 된듯.
그리고 ache님의 올컬러 디맥 일러스트가 있길래 같이 질렀습니다. 사실 이게 제일 대박상품.
거기서 소야쪽 jjangkku님(과 친구)를 만나서 같이 자장면 한 그릇 비우고
강남교보문고가서 일본정치서적과 몇시간정도 싸웠습니다. 하지만 아시는분은 아시듯이
사과쪽 서적은 그 두께만큼이나 가격이 장난 아니죠. 결국 23000원짤 일본정치학 1권 지름.
코믹쪽 지름총액도 약 20000원가량이라 책의 가격대비 가치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ㅇ<-< 여기까지가 토요일.
어제는 학교에서 하루종일 공부했습니다. 하루종일은 아니고...오전에는 피곤에 쩔어서 자고(약 6시간을 걷다가 서다가 했으니) 오후부터 23시까지 던전도서관에서 필기 밀린거 정리하고 집에 와서 퀘스트 그림판으로 싹다 편집한 다음에 즐잠.
그래서 오늘 오전에 동영상이랑 관련 내용 전부 추가해서 2차 최신화 완료했습니다. 공식홈페이지쪽에도 올라가 있으니 팬사이트가 뭔지 모르는 분들은 그쪽에서 보시면 됩니다. 뭐, 팬사이트에서 오는 사람이 아니면 이 블로그에도 올 리가 없으니 이런 문구를 적는 것이 무의미하지만 아무튼...
아, 그리고 오늘은 수업 1개 있는게 휴강이라 수업이 하나도 없지만 집에 있으면 공부를 안 하므로 하릴없이 학교에 나오게 되었습니다. 과제도 해야 하고 읽어둬야 할 영어 본문도 있고. 다음 꼬마사전 의외로 쓸모가 많군요. 그리고 FFF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