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올라오기는 3월 29일 올라왔는데 국내용 보도자료가 오늘 올라온 모양입니다.

사실 저도 이걸 기다리고 있기도 했으니, 시험중이지만 재빠르게 포스팅.

 

“BoA meets MapleStory”란 타이틀의 이벤트 사이트에서는 메이플스토리 유저들을 위한 보아의 인사말 동영상을 확인할 수 있고, 보아의 미국 1집 타이틀곡(I Did It For Love)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보아의 신곡과 메이플스토리 게임 영상을 이용해 유저들이 직접 UCC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25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메이플스토리, 가수 보아와 북미 프로모션 해보아요 - 베타뉴스

BoA meets MapleStory! - 메이플스토리 북미 공식사이트

 

참고로 지금 나온 신곡 타이틀은 비로그인 유저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신저작권법이 사람들을 후덜덜하게 만드는 요즘 참 단비같은 소식이 아닐수 없구요.

 

[]

이벤트 응모작 중 하나 (응모작 보기)

 

아래에 나온 UCC는 유튜브에서 MMV(maplestory music video)로 부르고 있는 장르입니다. +메이플스토리+ 카페에선 엔토이 뮤비 - 라는게 가능했을 때 한창 인기를 끌기도 했었죠. 지금은 잘 모르겠습니다만...아무튼, 북미쪽에서는 아직도 이런 장르가 남아있고 인기도 있습니다. 이벤트 요점은 이번 보아 타이틀곡을 써서 MMV를 만들어달라 이거죠. 반응도 괜찮은 편. 1등에게는 50000메이플포인트+보아포스터+CD+페페인형+돼지미니인형+메이플스토리 타월+메이플스토리 티셔츠를 준다고 합니다. 타올이 뭔지가 상당히 신경쓰이는데 일단은 넘어갑시다. 응모에는 GMS 캐릭터명이 있어야 하니 아무래도 국내 사용자에겐 그림의 떡이 아닐까 하네요.

 

 

덧-위의 뮤직비디오 관련영상을 찾다가 이 영상을 발견했습니다. 아래 영상이 원본

 

[]

[]

 

-mazefind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