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당히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길래 적어봅니다. 참고로 저는 오늘 저녁(정확히는 방금 전) 응모 완료.

 


클릭하면 커질겁니다. 아마도

 

요약하면 넥슨 게임 체험해보고 도장찍어서 상품받아라 이건데

상품이 상당히 땡깁니다. 넥슨캐시 이건 뭐 당연한 거고 넥슨 에그 - 라고 해서 이미지 슬라이드 기계

이것도  Gstar에서 보고 눈독들인 물건 중 하나. 그리고 한정판 다이어리 같은 것도 나름 레어템이죠.

 

일단 넥슨(메이플 말고 넥슨) 로그인을 한 뒤에 다음 주소로 이동합시다. (여기)

 

그럼 위 스샷과 같이 두개의 참여 이벤트가 보이는데요 왼쪽 같은카드찾기는 겁나 쉽습니다. 12장밖에 없기 때문에. 따라서 4개 찍는 도장에서 1개는 이미 찍어놓고 시작하는 것과 마찬가지. 나머지 4개가 문제인데.

 


 

솔직히 마비노기는 제가 플레이를 거의 안해봐서 그 난이도를 모르겠고 카스 역시 마찬가지.

(그놈의 FPS 울렁증[...])

따라서 카드, 크아, 메이플 3개가 남게 되는데 카드가 가장 쉽습니다. 게임을 켜서 접속만 하면 다음날 10시에 도장이 지급. 크아도 3판만 하면 바로 아이템 지급되고 다음날 10시에 도장 지급됩니다. 참 쉽죠?

 

문제는 메이플. 15레벨까지 키우고 달팽이 펫 퀘스트를 완료해야 응모 이벤트가 완료됩니다. 그런데 거의 대다수가 알겠지만 달팽이 퀘스트는 중복 수행이 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의문의 작은 알', 달팽이 펫 퀘스트를 하지 않은 분들은 이걸 완료하면 자동응모. 하지만 이 퀘스트를 벌써 끝내고 달팽이를 받았다면 새로 키워야 합니다. 근데 뭐, 요즘은 워낙 튜토리얼이 발달해서 15레벨까지는 1~2시간만 투자하면 완료할수 있을거라 생각되네요(저도 그랬고). 수정: 퀘스트를 깨도 자동응모된다네요. 나는 왜 몰랐지 어흐흐흫

참고로 저는 아직도 달팽이를 안 받고 있었기 때문에 바로 완료했습니다. 그렇게 하면

 


1년만 지나봐라 전 세계에 한장밖에 없는 스샷이 될거다(훗)

 

이런 식으로 버프를 받고 퀘스트에 자동 응모되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지속시간은 그리 길지 않더군요. 정확하게 재어보진 않았는데 길어봤자 3분?

버프 외 다른 아이템/경험치 보상은 없으며 도장의 경우 로그아웃한 다음 날 찍힙니다.

 


 

완료된 도장은 이벤트 페이지 내의 쿠폰북 보기에서 확인가능하며

이벤트 응모하고 혹시나 당첨될지도 모르니 개인정보 주소랑 연락처 확인하는거 잊지 마세요.

이벤트 만료기간은 2월 4일이며 당첨발표는 2월 16일 당첨자발표 게시판을 통해 발표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