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추가]
아마 27일날 적용할 듯 합니다. 원래 3시간정도면 끝나는데 6시간 점검크리.5시간으로 바뀌었답니다
제가 어제오늘 써보니 '윈7폰'을 쓰는 듯한 느낌(인데 정작 저는 이 폰을 써본적이 없네요). 기존의 '그런 사이트들'하고 원리는 비슷하지만 겉으로 보여지는 생김새가 좀 많이 다릅니다. 저야 '그런 사이트들'을 많이 써왔으니 상관없지만 익숙하지 않은 분들은 좀 많이 어지러울지도.
메잎 운영자가 날 추천해쓸 리가 업ㅂ써!
제가 안 올려도 누군가 올릴테니까 스샷까지.
넥슨에서 뭔가 테스트를 하나 봅니다. 게임에 관한건 아닌듯 하지만...순전히 제 예상인데 만약 이 서비스가 성공적으로 런칭된다면 게임 포털의 역사에서 한 페이지를 차지할지도(다시 한번 적는데, '성공한다면') 모르겠습니다. 제가 알기론 국내에서 몇몇 게임에 한정되어서 운영되고 있긴 한데... '이걸' 게임포털 전체에 적용하는 것은 아마 국내 최초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일단 넥슨에서는 해당 테스트 내용을 비밀로 해 두라고 하기 때문에 저도 공식 오픈일까지 아무말 않고 지내도록 하겠습니다(아마 곧 오픈할듯?). 저 말고도 다른 몇몇분들도 되어 있고 전문작가분들도 시작했다고 하네요'ㅅ' 사실 제 경우는 이 블로그와 게임 말고도 (문자 그대로) 이것저것 하면서 거의 모든 웹서비스를 이용하는 타입이라 살짝 부담이 갑니다. 그래도 뭔가 메리트가 있을 것 같으니 테스트 참가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앞서 말했듯이 테스트 내용 자체가 비공개이므로 관련 메뉴얼이나 리뷰글은 서비스 정식 오픈일 한꺼번에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안그래도 써야 할 포스팅 많은데 이런것까지 추가되면 어쩌란 거야 늅_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