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공지사항]
자잘하게 건드렸습니다. 맞춤엔진과 광고 위주로...

Ctrl+V life 2011.02.14 14:14

110214_환소주 후기겸 일기

오늘자 픽시브 1위. QB 개갞...


### 환소주 갔다옴. 동인지는 딱히 살게 없어서 안샀...을뻔 했는데 계란계란님이 보이길래 구작이랑 신작 2권 구입. 그리고 사슴팀의 동방외요전+OST 와 상록수림의 플라워롹, 레인보우체이서의 동상이몽 CD 구입. 넉넉잡아 4만원이 훅가버렸습니다 감사합니다. 15시인가 16시인가 이벤트가 있다고 그랬는데 딱히 뭐 노리고 하는것도 아니라서 그냥 왔음;

동방외요전은 이지-노멀-하드 내용이 같은 것 같으면서 미묘하게 난이도 차이가 있다. 아 근데 마지막 보스의 통상패턴은 1~4차와 비교해서 너무 난이도 차이가 큼. 이건 차기작에서 개선을 좀 해야 할 것 같다.

동상이몽은 뒤쪽의 일렉계열 곡들이 꽤 괜찮더라(특히 멸망의잎-하드코어사토링). 근데 한국어 가사가 CD에 없는게 흠. 상록수림은 EXTRA1 트랙이 완전 레알 쩝니다. 처음 들을때는 정말 충격과 공포 그자체.


### 무한도전 보면서 


자동재생이라 가림


봅슬레이 탈때 내려오는 걸 어디서 들어봤다. 싶었다. 이게 2일 내내 생각이 나서리[...] 별의별곳을 다 찾다가 결국 발견해 구매까지 해버렸다.




더불어서 이 곡이 들어간 영상이 이거(※니코동)인데 나는 이게 히다마리 OST인줄 알고 전부 들어보았으나 ... 이 곡이 있을리가 없지. 덕질도 이것저것 봐두면 도움이 되는 거군.


### 비밀을 말하지 말아달라고 하면 그 기한은 그냥 영원히가 아니었나? 아니면 협박 내지는 잡아놓기용으로 영원히 우려먹으려는 거였나.


[우어어어 이 메시지 하나를 ..]


### 도메인 이전 결국 해결봤음. 아침에 텔런트랑 이야기해서 이메일 바꾸고 비아웹/가비아 2번씩 전화해서 결국 변경완료. 근데 마지막 전화에서 들은 답변은 '그래도 5일쯤 걸립니다'. orz


---


-mazefind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