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제가 레전드 기자간담회때 격하게 뿜어버린건 8년만에 AP를 1개씩 깔짝깔짝 돌리는게 아닌 싹 초기화를 시켜주는 레전설 아이템, AP초기화주문서가 8년만에 등장했다는 거였습니다. 여담이지만, 지금은 블로그 접으신 스패도우님도 포럼쪽 가보니 대박이라고 ㅋㅋㅋ
아무튼 이 주문서, 전설의 상점에서만 파는걸로 알았는데 그게 아니었나 봅니다. 7월 9일 14시(오후 2시) 30분 핫타임 이벤트가 실시되는데, 해당 시각에 접속만 하고 있으면 AP 초기화 주문서를 준다고 하네요. 오오...
사실 저는 레전드코인이 더 땡깁니다만, 지금 여러가지 측면에서 이 AP초기화주문서 노리는 분들이 많을 것 같습니다. 필요하신 분은 절대 놓치지 마시길 바랄께요.
-
-
-
-
-
-
-
조가희 2011.07.07 13:07
음.. 일단 캐논 나오고 동접 2-30만 가뿐하게 찍고.. (방학하면.. 음음..)
메르세데스 나온 다음에 2차 산으로 올라가서 4-50만 넘길 듯 하군요..
그리고 방학 때까지 동접 10만 이상 유지할 듯 하군요..
근거로 내세울 수 있는 것은 대난투때 동접 50만 (신선한 컨텐츠로 인한)
메르세데스나 데몬슬레이어는 어찌보면 신개념 직업이니.. 사람들의 이목을
캐논슈터 보다는 더 많이 끌지 않을 지요.. (신선한 직업)
생각해보니.. 쥬디스 서버에 허밋 키울 시절에 부스텟이 7이고 (덱) 나머지 스텟(인트,힘)도 4가 아니여서 캐시샾에 가서 무작정 AP초기화 주문서 샀던 기억만 날 뿐이지요.. 물론 허밋 접고 베라로 옮겨버렸지만 말이죠.. 1개당 상당히 비쌌었던 걸로 기억하는데..말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