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때마다 되지도 않는 서버능력을 가지고 무리수를 두면서 국내 신기록과 함께 레전드한 사고 기록을 동시에 만들어내고 있는 - 핫타임 이벤트가 또 있을 예정입니다. 시간은 적혀 있듯이 8월 6일 14시 30분. SP초기화주문서, 폭풍성장의비약과 함께 레전드코인 20개와 데빌스혼이라는 모자가 지급. 데빌스혼은 데슬이 착용할 경우 추가 효과가 있으며 옵션 등은 2차때 지급한 엘프의티아라와 동일하다고. 인줄 알았는데 다르다네요. 공+5가 아니고 크리확률+5 라고.
1차때 AP초기화주문서라는 초강수를 두었고 이를 이어서 2차때 폭풍성장비약을 준 것에 비하면 뭔가 임팩트가 떨어져 보이지만, 여전히 포풍성장비약의 위력은 무시할수 없습니다. 2차때 58만은 너무 넘사벽이라 깨지 못할거라 보고 있지만 이번에도 비약과 뿔 때많은 꽤 많은 사람들이 들어올듯.
새삼스럽지만, 핫타임때는 소비창을 최소 4칸, 기타칸 1칸, 장비칸 1칸을 비워야 합니다. 물론 핫타임때 칸이 없어서 못받았다면 카산드라를 통해 다시 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실제로 이걸 받지 못한 사람들이 너무나도 많죠. 그리고 최근의 핫타임 서버 사고 경향을 보면 '포화상태에 이르른 채널 전체 유저가 튕기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즉, '채널을 잘 골라야 한다'는 결론이 나오는데요. 이건 실제 게임을 하면서 렉이라거나 아이템 습득 속도 등을 통해 감으로 찍는 방법밖에 없군요;
관련글
[이번 주 토요일(7월 9일), 메이플스토리 핫타임 이벤트 실시]
[메이플스토리, 레전드 업데이트 첫주 동접 41만7,380명]
[메이플스토리, 레전드 업데이트 2차 핫타임 동접 58만 8067명]
[메이플스토리 서버 사고 발생 후 2주간 캐시를 구입하지 맙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