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블코 게임 카테고리에 엮어진 글입니다. 그림은 클릭 안해도 감동이 2배.
* 모질라계열 브라우저는 의도된 그림사이즈가 뜨지 않습니다. 익스플로러로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드디어 업데이트입니다. 디맥.
(우리집같이) 메모리가 딸리면 BGA도 못보냐 - 는 의견이 저만 있었던게 아닌가 봅니다. 옵션이 따로 생겼군요. 그리고 디맥 공지에서도 있지만 앞으로는 매주 업데이트가 될 것 같습니다...곡 퀄리티는 그대로 갔으면 합니다만. 게다가 금요일날 업데이트하는걸로 바꾼 건 분명히 오투잼을 의식한 행동 같습니다. 호오...정면승부?
아웃로의 BGA는 짤린 모양입니다. 타이틀도 수정되었는데 수정된 타이틀은 그다지 나쁘지 않습니다. 서울채널에서만 뜨는 하드 타이틀은 오히려 노멀모드 짜집기했던 저번 타이틀화면보다 나아진 것 같습니다.
아래는 이번주 신곡에 대한 '매우 짧은' 감상. BGA는 추가가 되어 있지 않았으므로 생략하겠습니다.
스윗사탕[?]
영어가사가 잘 안들립니다. 끝[...어째서]
(추가) 듣다보니 여전히 보컬이 문제군요...하아. 영어나 한글이나 다 곡과 떨어지는 듯한 위화감을 줍니다...저만 그런 겁니까? -_-;;;
아무튼 아야미님이 하는만큼 이번 BGA도 초 기대중.
사탕[?!?]을 말해
브라이스 대가리만큼 압박이 있는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노트의 압박.
곡의 분위기로만 보면 꽤나 몽환적이라고 해야 하나...저는 이런 분위기의 노래가 좋습니다.
나머지 두곡
안쳐봤음.
...내가 짧다고 썼잖아[...]
근데 살펴보니 저번주에 써야 했던 곡 감상도 없어서 함께 쓰기로 하겠습니다.
잡아 보이소
사람들이 이 곡이 밋밋하다(밋밋...글자 맞나?)고 하는데 저는 반대입니다. 저 곡에서 뭔가 더 추가되었다면 오히려 더 구질구질한 곡이 되었을지도 모릅니다. 차라리 지금 곡 쪽이 훨씬 깔끔합니다. BGA는 가히 예술의 경지.(귀차니즘의 화신인 제가 20여번이나 죽어가며 캡쳐를 했을 정도니-_-;)
춤시간(...지발좀)
누가 이 곡을 욕합니까 노트며 곡이며 최고수준입니다. 보컬만 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