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 그림 보기(넥슨홈) - 이미지를 누른 뒤 한번 더 클릭하면 커집니다.
2012년 2월 발렌타인 기념으로 걸린 인트로 페이지 그림입니다. 넥슨이라면 저정도 일러스트는 배경화면으로 따로 만들어주지 않을까 싶었지만 그럴 리가 없지.ㄱ- 다들 아시겠지만 이번 초콜릿100개=저스티스코인1개 환전 이벤트는 사실상 마지막으로 코인벌이를 할 기회입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여기서부턴 발렌타인 특집 정신나간 이야기.
메이플쪽 동인에서는 별의별 커플링이 다 있더군요. 시그너스를 아리아랑 엮는 것도 봤고 여자 아란과 에반, 남자 메르세데스와 여자 데몬슬레이어 커플링도 국내에서 본 적이 있습니다. 근데 그건 노말한거고, 제가 메이플하면서 본 커플링중 가장 충격적이었던건
아프리엔x미르
그냥 게이 동인지를 그리고 싶을 뿐이잖아
용은 왜 끌어들여
물론, 마법의 힘으로 인간화해서 사랑놀음을...그냥 소재만 메이플이고 실제로는 Ang이 나오는 뭐 그런거였습니다만...그런 평범한 Ang 만화의 소재를 메이플로 쓸수 있다는게 충격이었습죠. 섬나라는 저런 것도 상상할 수 있구나 하고... 그야말로 컬쳐쇼크였습니다.
사진을 올려드릴 순 없지만 섬나라 픽시브란 그림 커뮤니티에서 메이플스토리를 치면 정상그림이 75%, 19금그림이 25%정도 나온다죠. 해적 스킬 쓸때 나오는 문어를 활용한 촉수물도 있었습니다. 아니 이 자식들은 SD캐릭터를 가지고 무슨 미친짓을...
이상 발렌타인 기념 뻘글이었습니다. 노량진 알파문구를 보니까 졸라짱큰 허쉬초콜릿이보이길래 어떤 맛일까 생각했음. 사볼까... 그리고 상식상 알아두면 좋은 거. 초콜릿이 표준어입니다. 초코렛이나 초콜렛 쪼꼬렛 이런거 다 틀린말입니다잉. 사전 검색해보세요.
-mazefind (넥홈 / 미투 / 트윗 / 페북 / 구플 / 요즘)
* 제 글은 퍼갈 수 있습니다. 단, 출처를 인터넷 주소(maplestory.pe.kr)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