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르멘 트레아도르
곡은 둘째치고 타격감이 대략 좋습니다. 치는대로 음이 나오는 그런 느낌의 곡입니다. 개인적으론느 제일 제일 밑의 타이틀그림이 좋아 보입니다-_-)b 사실 곡으로 봐선 하드가 더 어려웠을 것도 같은데 의외로 간단하게 나오더군요. 드럼같은거 연타가 죽죽 나와야 정상 아닐까 하는데... 역시 SC버전이 나오려는건가!(펑)
카르멘 판타지
하드로 하면 초반 계단노트의 압박이 장난 아닌 곡. 전반적으로 '하바네라'의 리듬이 주가 되며 그 이외의 악곡도 부분부분 들어간 것 같습니다...만 이런 쪽으로는 잘 몰라서. 중간의 약간의 노트 공백 이후 나오는 전자바이올린[맞아?]선율이 좋습니다)~
그 이외에, 현재 곰돌이와 브라이스 아바타를 향한 도전이 시작되었습니다. 10명에게는 아쿠아기어 세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만, 어쩐지 상용화되면 팔것 같은 괴상한 예감에 도전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현실상 10등 안에 들어갈리가 없잖아. 개인적으로 vavay쪽 훼인들이 10명중에 낑겨서 받지 않을까 예상.
모 분의 블로그에 쓴 C는 제가 쓴 내용은 '캔뮤직'이었는데 카타님이 쓴건 캔뮤직이 맞나 모르겠군요. 아무튼 어린이용 건반은 진짜[...]
제 기억이 정확하진 않은데 아마 이거 맞을 겁니다[?] 저게 일반용 - 이었죠.
N.com 2.14 09:31am
캔뮤직용 컨트롤러 맞습니다.
저 캔뮤직 전작인 VOShall용 컨트롤러를 만들었었는데 딱 저 모양이거든요.
그 이후에 하이레미라는 아동용 리듬게임 만들면서 색깔만 바꿔서 팔고 캔뮤직용도 색깔만 바꿔서 팔았구요.
여담이지만 VOSdrum 이라는 드럼 게임도 만들었는데 소프트 퀄리티는 약간 떨어지지만 컨트롤러는 꽤 괜찮았습니다. 아케이드용 퍼쿠션보다 뛰어난 퀄리티...
그리고 돌려가면서 하는 아이디랑 외국사람은 아쿠아기어 안준다고 하네요. 크게 걱정 안하셔도 될 듯.
N.com 2.14 10:02am
아.. 좀 알아보니 약간의 착오가 있었네요.저 컨트롤러는 캔뮤직 컨트롤러가 아니라 하이레미 컨트롤러이고요. 왼쪽부분에 캐릭터 그림이 박혀있죠.
그리고 아마 기억하기론 캔뮤직하고 VOS컨트롤러는 은색일겁니다.
Akitaka 2.14 01:22pm
노가다해서 14000맥스 쌓았습니다아. 외국유저 제외라고 해도 국내 유저분중에도 17000맥스 꺠신분이 많아서 자신은 없지만;; ..저 컨트롤러, 샀는데.. 저 패드용 전용 소프트의 업뎃이 중단되면서 창고에 처박아놓은 [덜덜]dri-naru- 2.14 03:02pm
…아아, 캔뮤직이었군요 [...] 알록달록하대서 대체 뭔가 했습니다.
제가 아는건 보스패드 뿐이어서요 -_-;; [...]
사토 2.14 09:06pm
전 디맥을 못해서 2000원에서 스톱-ㅅ-
진짜 저 머니 쇼핑몰이 나올듯 하는군요
그나저나 점점 A타입 죽이기에 열중하는듯(?)
카타 2.14 10:20pm
맞습니다. C모게임이 그게임인것은. ^^;c모게임이 극악난이도가 많아서 좋은데..
그런데.. 그곳의 음원.. 엄연히 말하면 저작권법 위반아닌지..? (요상한말 -_-;;)
미디는 괜찮은건가.. (긁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