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공지사항]
자잘하게 건드렸습니다. 맞춤엔진과 광고 위주로...

Ctrl+V life 2005. 3. 21. 00:00

050321

# 장공100 사진을 성급하게 올렸다가 말이 많아지고 있군요[...] 나오는 건 사실이고 저도 확인한 거지만 이게 설사 본섭에 나온다고 해도 시세에는 거의 영향을 주지 않을 것 같습니다. 문제는 마의 8단계. 상자가 9개 있고 거기에 5사람이 정확한 위치에 올라가야 하는 방식인데 가능한 경우의수는 126가지. 게다가 8단계 이전의 몬스터 체력도 일반 몬스터의 체력보다 높기 때문에 테섭에서 해볼 때는 30분이나 남았지만 본섭에 패치될 경우 시간이 얼마 없을 겁니다. 통과하는 자체를 운에 맡겨야 하죠.

└게다가 통과했다고 끝이 아닙니다. 최종보스를 8단계 이후 남은 시간만에 물리쳐야 하는데 이 점도 본섭에서 가능할지 의문스럽습니다. 무엇보다 퀘스트를 전부 끝냈다고 무조건 장공 100이 주어지는 것도 아닙니다. 많은 주문서들 중에 하나가 장공100이므로 그 확률이 0에 가까워집니다[...] 오히려 제 예상에 이것 그대로 패치가 된다면 오히려 장공100 초중반 시세는 고공행진을 할 것 같습니다.

└캐시모자도 웃긴게...일본쪽 스샷 돌아다닐때 덧글을 보면 맨날 '일본이 우리보다 더 낫냐'라고 적어놓곤 정작 도입하고 나니깐 '왜 일본것 따라하냐'고 하는군요... 뭔가 어이없어요 -.-

 

# 어제는 테섭이 하루종일 안되서 ...벌써 30시간정도? 불통상태군요. 그래서 테섭을 못하고 그냥 놀았습니다'~' 노는 동안 ROD 10권을 읽었습니다. 이번 권은 묘하게 문체가 이상했어요=ㅅ= 오늘은 좀 됐으면 하는데...

 

 

# MapleiNfo : 방어구 제작을 위한 게시물을 쌔우고 있습니다. 차후에 몬스터의 드롭메소까지 조사할 계획입니다.

comments powered by Disq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