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상단 공지사항]
자잘하게 건드렸습니다. 맞춤엔진과 광고 위주로...

(~2017)/AniDive 2009. 6. 24. 06:18

■□□□□□□□□□ 퀸즈 블레이드

애니를 힘차게 지워라. 재미도 감동도 없는거...

베스트애니메 기본정보

 

※ 주의 : 성인용 애니메이션입니다.

원래 안보려고 그랬는데 워낙 병맛애니라는 평이 많아서 근성기질이 발동해 결국 정주행 완료.

내가 평가를 내릴것도 없다. 베스트애니메 감상평에 적절한 코멘트를 인용한다.

 

가슴으로 시작해서 가슴으로 끝나는 애니
이걸 보느니 야애니 하나 보는게 나을 겁니다.


야애니라서 서비스씬은 완전 나오는데 전혀 야하게 느껴지지 않는다는게 참 아이러니. 그래서 재미가 없다. 그렇다고 액션씬이 엄청 멋있는것도 아니다(격투 - 라는 것이 기본 스토리인데도). 개연성도 상당히 떨어진다.

 

뭐 이런 최악의 병맛 베스트 애니도 몇개 봐놔야 그런저런 내용의 애니도 자기만족하면서 볼수 있는 거니까.

 

덧-병맛애니일수록 성우진이 좋다는건 나에겐 하나의 공식처럼 박히는것 같다...

 


-mazefind

  • Favicon of http://makeday.textcube.com 전율의신 2009.06.29 21:30

    헐 퀸즈 블레이드가 병맛 애니라니....

  • Favicon of http://makeday.textcube.com 전율의신 2009.06.29 21:32

    이 만화가 개연성 없다는건 저는 솔직히 동감이 불가능합니다. 액션씬이 수준에 비해서 떨어진다는거지. 레이나라는 캐릭터의 성장기라고 보면 확실히 재밌습니다. 꼴릴려고 봤는데 안꼴려서 사람들이 저런말 하는것 같은데, 일단 퀸즈블레이드 1기 유랑의 전사는 캐릭터 소개를 포괄하는(퀸즈블레이드 원작의) 격이기 때문에 스토리가 나온건 아니죠... 애초에 이게 병맛애니라는 세상에(...) 무사시 건도를 보지 않았다거나, 곤조의 몇몇 망애니를 보지 않았다거나 그랬을것 같군요. 개연성이 떨어진다라는 부분도 확실히 동감이 안됩니다.

  • Favicon of http://makeday.textcube.com 전율의신 2009.06.29 21:33

    가령 개연성이라는건 사건이 일어난 타당한 배경이라고 쉽게 설명이 가능한데 과연 이 작품이 개연성이 떨어졌나? 전혀 아니거든요. 사건의 인과관계가 다 알맞게 떨어졌고 떡밥도 적어도 회수 할껀 다 회수 했습니다. 전투씬이 매가리 없다는건 확실히 동감이 갑니다만 솔직히 만화적인 과장을 적게 넣은 그나마 현실적인 전투씬으로써 확실히 공감이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