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728x90
 

현재 장소는 부산고속터미널 지하3 동전PC 딱 5분 남았군요.

 

일정 끝났습니다. 넥슨쪽 직원하고 헤어져서 저 혼자[...] 버스 끊었습니다. 우등 7시 30분발이니까 한 11시나 자정쯤 도착할 듯 합니다. 저만의 생각이 아니고 모두의 생각인데, 이번이 기존 넥슨사옥+샵+PC 강습회중 가장 사람이 많았고 반응도 가장 좋았습니다. 온 보람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소야 팔사님은 모 님의 바람과 제 소망을 받들어 (진짜로) 몇대 때려줬고[...] 메스카페 접속시간(문블러드굿?이었나)님하고는 많이 이야기를 못 나눠서 좀 죄송. 근데 제가 글쓰는 어투 따라쓰는건 좀 고쳐줬으면 하는 바람이 있죠[...] 제가 알기로 팬사이트에서 온사람은 이 두사람뿐. 다시는 참여도조사 이런거 하지 말아주세요. 해도 안오는데 뭐....


그리고 자체 리그전을 했는데 1등 하신분 덱이 대박이었습니다. 연전연승인데다가 오늘 짠 덱. 게다가 무자막지하게 강력. 이거때문에라도 후기 기사를 써야 할 듯 합니다. 덱 나온거 전부 번호로 적어놧습니다. 그대로 올리려고.

 

아무튼 무더운 부산과도 안녕. 다시 올수 있을라나 모르겠지만 아마 다시 내려온다면 부코 때문일지도;;;

서울에 올라가면 제일 먼저 샤워를 하고 싶습니다. 2일동안 제대로 잠못자고 야외에서 노숙했는데 제대로 씻지도 못했고 해서. 그리고 부산 목욕탕에서 체중계에 올라서니 57kg로 살이 또 빠졌더군요. 근데 이정도로 돈을 펑펑 써버려서 앞으로 살이 더 빠질듯 합니다. 울 어무이가 살 빠지면 가만 안둔댔는데 금전적 문제로 못자고 못먹는 생활은 계속될 것 같습니다.

 

 

 


-mazefind

728x90
728x90

+ Recent posts